-
[채널] 출국 16주 전, 항공권예약 골든타임스카이스캐너가 최근 3년간 한국인 여행객이 검색한 전 세계 22개국 해외항공권 수억 건의 요금 추이를 분석해 ‘2019 최적의 항공권 예약 시점’ 보고서를 발표했다. 올해 우리나라 해외여행객이 300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는 가운데, 원하는 항공권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출국 16주 전이 해외항공권 예약 골든 타임인 것으로 확인됐다. 해외항공권, 출국 16주 전 구매..
-
[채널] 스카이스캐너, 겨울철 항공권 검색 데이터 발표전 세계 여행 검색엔진 스카이스캐너가 최근 2년간 한국인 여행객이 검색한 겨울철 여행을 다녀오는 항공권 수천만 건을 바탕으로 겨울철 여행 패턴을 분석, 발표했다. 스카이스캐너의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겨울철 여행지는 동남아로 항공권에 대한 관심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 겨울철 가장 많이 검색한 상위 15개 도시를 지난 2년간 분석한 결과 따뜻한 도시들이 차지하는 비율이 전년 51.1%에서 ..
-
[채널] 부킹닷컴,고객 만족도에 따른 첫 ‘웰커밍 플레이스’ 선정부킹닷컴은 지난 ‘2018 고객 후기 어워즈’ 결과를 토대로 ‘전 세계 톱 웰커밍 플레이스’를 발표했다. 고객 후기 어워즈는 올해로 7회째를 맞았으며 우수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전 세계 219개 국가 및 지역에 걸친 총 75만9845개 숙소가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해 최다 수상을 기록한 국가로 이탈리아(10만6513개), 스페인(4만6646개), 프랑스(4만5286개), 독일(3만6042개), 미국(3만5626개) 등이 선..
-
[채널] 셀러브리티 앞세운 마케팅 눈길트립닷컴, 새로운 광고 모델... 틸다 스윈튼과 이시언 트립닷컴이 세계적인 연기파 배우 틸다 스윈튼과 떠오르는 대세 배우 이시언을 모델로 발탁,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TV 광고는 여행초보 이시언이 여행의 신 역할을 맡은 틸다 스윈튼이 전수해준 ‘트립닷컴’으로 여행의 모든 것을 터득하고 고수로 거듭난다는 내용이다. 특히, 인천의 한 골목 전체를 스튜디오처럼 꾸미고 영화 촬영용 장비..
-
[패키지] CJ오쇼핑 ‘KRT데이’ 방송KRT가 CJ오쇼핑을 통해 지난 13일 오전부터 저녁까지 ‘KRT 데이’ 특집 방송을 진행했다. 유럽, 미주 장거리 총 5개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각 상품 평균 5560콜, 최고 7000콜을 얻었다. 겨울 장거리 여행에 대한 고객 수요 증가세가 반영된 결과다. 특집 방송은 지난 13일 8시50분 러시아+북유럽 6국 12일 상품을 시작으로 17시10분부터 20시30분까지 스페인 일주 8일, 서유럽 3국 9/10일, 발칸 2국+동유럽 4국 1..
-
[패키지] 한진, 그리스 전세기 판매한진관광이 2016년도부터 단독으로 진행한 대한항공 직항 그리스 전세기 상품을 선보여 판매 중이다. 한진관광의 그리스 전세기는 4월26일부터 5월17일까지 매주 금요일 총4회 출발한다. 특히 일반 육로 일정 뿐 아니라 그리스의 아름다운 섬 산토리니, 크레타, 밧모, 미코노스 섬을 잇는 셀레스티얼) 크루즈 일정이 포함된 상품까지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상품은 특가 상품과 프리미엄, 품격 상품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이뤄져 있다.
-
[패키지] 나만 알고 싶은 동남아 ‘꿀’ 소도시 3선소도시 여행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하나투어가 직항 노선 부재라는 소도시 여행의 편견을 깬 직항편 이동이 가능한 ‘꿀’ 같은 여행지를 소개한다. 때 묻지 않은 자연과 사람들, 필리핀 ‘팔라완’ 일 년 중 300일 정도는 돌고래를 볼 수 있을 만큼 ‘돌고래 와칭’이 흔한 팔라완에서는 이른 아침이면 수많은 돌고래들이 찾아와 멋진 수영솜씨를 선보이며 인사한다. 팔라완5일 상품은 39만99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365일 봄 날씨, 꽃길만 걷자! 베트남 &lsq..
-
[패키지] 모두투어, 크라우드 펀딩 활용, 차별화된 마케팅모두투어가 자사 여행상품을 크라우드 펀딩기업, 와디즈(Wadiz)에 오픈하며 새로운 시도로 다변화된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다. 모금자가 추진하는 프로젝트에 후원하는 형태로 진행되는 크라우드 펀딩과 여행상품이 결합돼 판매되는 것이 이례적인 가운데 모두투어는 크라우드 펀딩을 활용, 자사의 테마여행 브랜드, 컨셉투어(Concept Tour)를 적극 브랜딩한다는 계획이다. 그 첫 번째 시도로 여행과 봉사가 결합된 체험여..
-
[패키지] ‘시선 강탈’ 상품기획 필요하다노랑풍선 ‘뮤즈팩’이 좋은 사례? 센스있는 상품 구성으로 인기 방송에 노출된 여행지를 단순히 ‘드라마 속 여행지’ 라는 문구로만 홍보하는 시대는 지났다. 방송의 영향력이 높은 만큼 모객도 늘어날 것이라는 단순 예상은 2019년 패키지 시장에는 통하지 않는 듯하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예능 프로그램인 ‘꽃보다’ 시리즈와 드라마 ‘도깨비’로 여행사들이 이득을 봤지만 지금은 아니다. 해외 OTA사에서는 드라마 속 여행지 숙박 예약, 항공권 검색량이..
-
[골프] 中 하이커우 미션힐스 특별 이벤트하이난성 하이커우 미션힐스는 매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골프 목적지다. 하이난 최고의 토탈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있는 이 골프리조트는 골프와 온천, 워터파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액티비티, 력셔리 스파빌라, 스위트 룸까지 다양한 시설을 겸비하고 있다. 현재 제주항공이 수·토 패턴으로 매주 인천?하이커우노선을 직항 운항중이다. 비행시간은 약 4시간 30분이며, 중국남방항공과 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항공을 통해 ..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