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널] ‘설연휴 특수’ 등 여행 성수기 매출 기대로 주가 상승‘상장 첫날’ 노랑풍선, 거래량 폭등… ‘파워 입증’ 에어부산 상장 한 달, 26% 떨어져 4600원 마감 지난달 28일 장 마감 기준 여행주를 분석한 결과, 주가가 월초 보다 상승하면서 시가총액이 증가했다. 롯데관광개발은 1만5750원으로 마감하면서 시총 1조원대를 꾸준히 유지했으며 하나투어 주가도 7만 원대를 이어오고 있다. 여행 성수기의 송출객 증가가 기대되면서 투자 심리가 높아지고 있고 ..
-
[패키지] 롯데제이티비,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 제작 지원롯데제이티비가 채널A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인 ‘비행기 타고 가요’를 제작 지원한다. 배우 신현준과 개그맨 황제성, 유명 아이돌 출신인 정진운과 유라 등이 출연하는 ‘비행기 타고 가요’는 출연진들의 승무원 도전기가 담긴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실제 기내 승무원들의 업무와 고충들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던 체류 국가에서의 생활, 승무원들만 알고 있던 숨은 맛집 등이 소개된다. 롯데제이티비가 제작 ..
-
[패키지] 모두투어, 장가계 지사 설립 4주년모두투어의 중국 장가계 지사가 설립 4주년을 맞아 우성목 중국사업부문장을 비롯해 북경, 상해, 서안 등 중국내 각 지사 지사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주 기념행사를 가졌다. 중국시장이 2017년 사드 위기에서 벗어나 지난해부터 다시금 활력을 되찾고 있는 만큼 모두투어는 중국 네트워크를 더욱 확장하고 활성화해 미래의 글로벌 중심축으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
[패키지] 한진관광 단독상품 남프랑스 전세기 상품한진관광이 남프랑스 전세기 상품을 올해도 야심차게 선보인다. 한진관광의 남프랑스 전세기 상품은 2014년 대한민국 최초로 선보이며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검증된 상품이다. 남프랑스 전세기 상품은 오직 한진관광을 통해서만 떠날 수 있는 상품으로 2019년 5월2, 9, 16, 23 목요일 출발 9일 일정으로 4회에 걸쳐 단독 진행된다. 주요 여행 도시로는 마르세유, 니스, 아비뇽, 아를, 엑상프로방스, 에즈, 생폴드방스 등이 ..
-
[패키지] 여행사 동향이번 주 패키지 시장에서의 최고 인기 상품과 인기 지역을 분석해봤다. 각 여행사의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의 패키지상품 예약률을 분석한 결과, 동남아가 예약률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참좋은여행, KRT, 롯데관광 등 주요 패키지 여행사들의 예약 데이터에 따르면 동남아, 특히 베트남의 인기가 높았다. 이밖에도 지난해 잠시 주춤했던 일본 여행도 겨울철 온천 여행 수요가 늘어나면서 예약률이 ..
-
[패키지] ‘1만 콜’ 넘는 다낭, 인기 요인은?이번 호부터 홈쇼핑 여행상품 판매 동향을 분석하는 코너를 월 1회 게재한다. 1월 한 달 간 홈쇼핑 채널을 통해 방영된 여행상품과 콜 수를 집계하고 매월 가장 높은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을 파악해 월별 인기 여행지를 분석한다. 이를 통해 홈쇼핑 시장 동향을 파악함으로써 여행사와 항공사의 홈쇼핑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2019년의 시작을 알리는 1월, 홈쇼핑 여행시장에서의 강자는 역시나 베트남이었다...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