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키지] 여행상품 동향 및 주식 동향여행상품 동향 각 여행사의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의 패키지상품 예약률을 분석한 결과, 봄을 맞아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여행지가 가장 예약이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하나투어는 ‘다낭/호이안/후에’ 상품이, 참좋은여행은 ‘하노이, 하롱베이’ 상품이, 온라인투어는 ‘태항산대협곡’ 상품이, 노랑풍선은 뜨고있는 유럽 여행지인 ‘스페인/포르투갈’ 상품이 각 여행사의 예약 1위를 차지했다.  ..
-
[패키지] 하나투어, ‘K-TRAVEL BUS’ 론칭하나투어는 20일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한 SM면세점 정문에서 ‘K-TRAVEL BUS’의 2019년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K-TRAVEL BUS는 서울특별시와 광역 지자체가 공동주관하고 하나투어 ITC가 사업 운영을 대행하는 외국인 전용 버스 여행 상품이다. 올해부터는 공주시와 충청북도 코스를 새롭게 추가해 총 7개의 1박 2일 코스를 운영한다. 또한, 서부권과 동부권 3박4일 상품, 6박7일의 전국 일주 일정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
-
[패키지] 참좋은여행, ‘라르고’ 특집전 진행참좋은여행이 홈쇼핑 채널 SK스토아와 손을 잡고 신규 브랜드 ‘라르고’ 특집전을 진행한다. 자체 브랜드 라르고 확산r과 매스 미디어 기반 커뮤니케이션 판매 채널 확보를 위해 SK스토아에 특집전을 진행한다. 라르고는 한 두 도시에 길게 머물며 여유롭게 둘러보는 일정으로 ‘많이’가 아닌 ‘깊이’에 주목하는 테마형 상품군이다. 지난 19일 론칭 기념으로 진행했던 스페인 라르고 방송에 이어, 두 번째 특집전에서는 라르고 특성에 맞게 자..
-
여행사 NEWS‘티켓 / 현지투어’ 리뉴얼 인터파크투어가 자유여행객들을 겨냥해 티켓/현지투어 관을 리뉴얼 오픈했다. 티켓/현지투어 관을 통해 대만 미용실 샴푸 마사지 체험, 방콕에서 현지 음식을 만드는 쿠킹클래스, 미주에서 즐기는 그랜드캐년 1박2일 캠핑카 투어와 같이 SNS를 중심으로 2030세대에게 유행하는 현지 체험형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아울러 베트남 다낭 바나힐 1DAY 스페셜투어, 야경 크루즈,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투어 등 인기 상품을 비롯해 영국 프리미어리그 티켓과 같이 마니아층..
-
[패키지] 엄마의, 엄마에 의한, 엄마를 위한 ‘마마행’‘힐링·지인 단체여행·모녀 투어’ 콘텐츠 초점 마마행. 이름에서부터 엄마를 위한 여행상품이라는 느낌을 풍긴다. 롯데제이티비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다. 육아와 일상에 지친 엄마를 타깃으로 여행을 통해 삶의 활력을 전달하고 싶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엄마의, 엄마에 의한, 엄마를 위한’ 여행이라는 슬로건처럼 엄마를 위한 맞춤형 혜택과 서비스를 탄생시켰다. 이번 기획을 맡은 롯데제이..
-
[골프] 나트랑 KN골프장 한국시장 노크지난해 10월 오픈…한국 방문객 늘어 국내 여행사 KN골프상품 개발 본격 베트남 나트랑에 최고시설을 자랑하는 KN골프장이 지난해 10월 문을 열었다. 나트랑 깜란국제공항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이 골프장은 지온 조이지아 잔디(한국잔디 개량종)를 사용해 진정한 링크스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그렉 노먼이 직접 디자인한 이 골프장은 총 27홀(더 링크스 18홀, 더 오아시스 9홀)로 구성돼 있으며 오픈 이래..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