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립닷컴 이용하면, 혜택도 풍성트립닷컴이 ‘Trip.PLUS 리워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고객 서비스 차별화에 나섰다. ‘Trip.PLUS 리워드 프로그램’은 트립닷컴만의 독자적인 고객 서비스다. 트립코인(Trip Coins), 활동점수(Tier Points), 포인트플러스(PointsPLUS) 총 3가지로 구분되며 트립닷컴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트립코인’은 트립닷컴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항공..
-
‘스카이스캐너 & 신한카드’ 전략적 제휴스카이스캐너의 최저가 항공권을 이제 신한카드 모바일 플랫폼 신한PayFAN(이하 신한페이판)을 통해 검색·구매할 수 있게 된다. 글로벌 넘버원 항공권 검색엔진 스카이스캐너는 신한카드와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양사는 신한카드 이찬홍 플랫폼사업그룹장과, 스카이스캐너 마이크 퍼거슨(Mike Ferguson) APAC 지사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지난 22일..
-
차량보다 도보...친환경 숙소에 대한 관심 높아졌다부킹닷컴이 지난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2019년 지속가능한 여행’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4년째 지속되고 있는 조사로 지난 2월부터 3월까지 한국인을 포함한 전 세계 18개국 18세 이상 여행객 1만8077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해당 내용은 설문조사 답변 데이터를 기반으로 심층 분석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 세계 여행객 4명 중 3명(글로벌 72%, 한국 67%) 가량은 미래 세대를 위해 현재 지속가능한 여행을 실천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
허니문, 계절과 무관허니문 시기 사계절로 분산 요즘 허니문 트렌드는 어떨까. 인터파크투어가 최근 4년 허니문 여행 수요를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봄·가을에 집중되던 허니문 시기가 사계절 고르게 나타나는 것으로 변했으며 전통적인 허니문 휴양지인 몰디브가 여전히 강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2016년부터 올해까지 허니문 여행 상품 예약 및 출발 수요를 살펴보면, 과거 허니문 출발 시기는 결혼 성수기라 불리는 봄·가..
-
롯데제이티비, 멘토링제 도입 ? ‘사원이 대표이사의 멘토’롯데제이티비가 더 나은 사내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역멘토링(reverse mentoring)제를 도입했다. 역멘토링이란, 선배가 후배를 가르치는 멘토링의 반대 개념으로 젊은 직원이 경영진의 멘토가 되는 것을 말한다. 이는 임원진과 젊은 직원 간의 지식과 지혜를 공유하는 장으로, 세대 간 화합을 유도하고자 기획됐다. 또 임원진의 경영 노하우와 젊은 사고, 트렌드가 접목되면서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노랑풍선 홍콩 디즈니랜드&오션파크노랑풍선이 가족여행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좋은 ‘홍콩 디즈니랜드·오션파크 어드벤처 상품’을 출시했다. 특별 구성된 ‘홍콩 디즈니랜드/오션파크 3일’ 상품은 최소인원 4명부터 출발이 가능하며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노팁, 노쇼핑으로 구성돼 보다 즐거운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첫날 방문하게 되는 홍콩 디즈니랜드는 각종 퍼레이드가 ..
-
여행사 동향지난 17일부터 지난 23일까지의 패키지상품 예약률을 분석한 결과 다낭, 북해도, 동유럽 상품으로 인기가 나뉘었다. 하나투어는 ‘다낭/호이안 4, 5일’ 상품이, 참좋은여행은 ‘북해도 4일(노옵션)’ 상품이 가장 많이 예약됐으며 온라인투어는 지난주에 이어 ‘동유럽 4국+발칸2국 11일’ 상품이 예약 1위를 차지했다. 지난주 분식회계 의혹으로 여행주 전체가 급락한..
-
기본에서 답을 찾겠다두터운 충성고객층 & 높은 응대율은 철저한 업무전문화에서 비롯 항상 제 1순위는 ‘사람’ ? ‘직판 실적 높이기’위한 다양한 방안 고심 온라인투어는 항공권 판매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대표적인 여행사다. 온라인투어의 항공사업본부는 항공의 최강자 온라인투어를 대표하는 핵심사업부서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항공 여행시장에서의 온라인투어의 전략은 초미의 관심사다. 이경임 이사<사진>..
-
日 골프 발상지, 고베골프 주목“골프+쇼핑+먹거리+천연온천+관광” ES투어, 고베&아리마 온천 상품 판매 일본 골프의 발상지로 자리 잡으며 ‘골프 좀 친다’하는 사람들의 데스티네이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고베’. 더불어 고베는 일본의 3대 야경 명소로도 널리 알려져 있어 골프 외에도 야경, 먹거리, 쇼핑 등의 결합상품 구성이 가능하다. 고베의 명문골프장을 ES투어와 같이 고급 골프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여행사들을 대상으로 ..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