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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률 1위··· 단거리 "미얀마" 장거리 리스본 "포르투"내일투어가 개별여행상품 예약 빅데이터를 토대로 하반기 트렌드를 분석했다. 8월 말 9월 초 3주간의 개별자유여행 · 패키지 등의 상품 예약 현황을 살펴보면 아시아, 동남아 지역의 예약이 전년 대비 크게 증가했음을 알 수 있다. 그동안 항상 상위권을 유지하던 일본이 고전하는 사이 미얀마, 상하이 등 중국과 동남아 도시의 예약이 확연하게 증가했다. 장거리 여행지에서는 요즘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포르투, 쿠바의 강세가 눈에 띈다. 미얀마 단거리 상품 예약 증가율 1위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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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국내외 가을 여행지 3곳’ 추천하나투어가 이번 가을 다녀오기 좋은 국내외 여행지 3곳을 추천했다. 중국 장가계 이번 가을, 해외에서 단풍놀이를 하고 싶다면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있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중국의 장가계를 추천한다. 장가계는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자연유산으로, 원시 상태의 자연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하나투어의 ‘장가계/원가계 4, 5, 6, 7일’은 중국의 장가계를 여유롭게 둘러보는 상품으로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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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남미 패키지도 노옵션 문제없다KRT가 중남미 6개국 완전 일주 17일 상품을 출시했다. KRT는 생애 단 한 번일지 모르는 남미 여행을 위해 꼭 봐야 할 주요 관광지를 모두 포함한 노옵션 상품을 선보였다. 우유니 사막 방문 일정에는 까만 융단에 다이아몬드를 뿌린 듯 펼쳐진 우유니의 별과 은하수를 감상할 수 있는 스타라이트 별빛 투어와 소금 호텔 숙박이 포함된다. 또한 짜릿함을 선사하는 마꾸고 사파리 정글&보트 투어로 이과수폭포를 더 가까이에서 즐길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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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 뉴질랜드 전세기 상품’ 봇물한진관광 남북섬 모두 체험 온라인투어 예약 시 최대 50만 원 할인 노랑풍선 루터번트레킹+천연 온천욕 포함 대한항공의 올해 말 뉴질랜드 전세기 소식에 여행사들이 뉴질랜드 상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한진관광이 이달 초 상품 홍보를 시작한 데 이어 온라인투어와 노랑풍선 등 여러 여행사도 뉴질랜드 상품 모객에 힘쓰고 있다. 오클랜드 왕복 노선을 이용할 경우 현지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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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열티 프로그램 변화항공업계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에도 변화의 바람이 일고 있다. 최근 아마데우스가 실시한 항공사들의 로열티 프로그램 분석에 따르면 여행자 개개인의 특성과 여행 성격에 맞춘 서비스로 경쟁력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항공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은 전반적으로 상향평준화되고 있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특정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와 관계 없이 개인의 특성에 맞춰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줄 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있는 상황이다. 아마데우스 씨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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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얀트리, ‘항공권+숙박 원스톱 예약’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고객 편의성 제고가 업계는 물론 전 산업에 부는 바람이다. 대표적인 예가 항공권 판매 채널에서 호텔과 현지 단품 서비스를 연계해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형태다. 구매 시기에 있어 가장 앞단에 있는 항공권 구매가 이후 구매 가능 서비스를 연계, 제공하는 것으로 소비자의 구매 패턴을 시간적인 순서에 근거 추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형태였다. 반면 반얀트리 호텔앤리조트가 최근 선보인 ‘항공권·숙박 원스톱 예약 시스템’은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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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추캉스 인기최근 인기 여행 트렌드로 자리잡은 호캉스가 추석연휴에도 영향을 미쳤다. 과거 추석을 지내고 집에 돌아와 남은 연휴를 보냈다면, 이제는 호텔에서 집안일로부터 완전히 해방된 채 명절증후군을 극복하는 일명 ‘호텔 추캉스’가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올해 추석 당일부터 남은 연휴기간(2019년 9월13일~15일)의 국내 호텔 예약률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작년 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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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여행, 어디까지 가봤니?’국내여행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젊은 층이 더욱 자주 여행에 나서고 새로운 여행 테마가 떠오르며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고 있는 것. 정량적 성장세도 꾸준하다. 문화체육관광부의 국민여행 실태조사에 의하면 1인당 평균 국내여행 횟수가 2016년 5.5회에서 지난해 6.9회까지 증가했다. 여행 횟수 증가와 달리하지만 목적지는 극히 제한적이다. 익스피디아가 실시한 국내여행 트렌드 조사에 따르면 국내 여행객은 대한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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