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키지] 엄지족 여행객 증가, 소셜커머스가 해답일까모바일 통한 여행 예약, PC 이용 비중 넘어서 소셜… 노출 효과 vs 덤핑 판매는 지양 여행상품의 구매 환경이 변화 국면에 접어들었다. 이른바 엄지족 여행객이 증가하면서 모바일을 이용한 여행상품 구매가 빠르게 늘고 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여행상품 구매 규모는 갈수록 확대되고 있으며 변화의 흐름에 맞춰 쿠팡, 위메프 등의 소셜커머스에서도 여행상품을 다양하게 판매하기 시작했다.  ..
-
[패키지] 하나투어, ‘봄맞이 축제’ 해외여행 추천하나투어가 세계 곳곳에서 열리는 봄맞이 축제에 참가할 수 있는 해외 여행지를 추천했다. 첫 번째 추천 여행지는 매년 4월 초 국제 마라톤 대회가 열리는 괌이다. 국제 마라톤 대회는 아름다운 괌 해변을 따라 달릴 수 있는 국제스포츠 행사로 한국인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다. 하나투어는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상품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판매하고 있다.  ..
-
[패키지] 레드캡투어, 대규모 PI 진행으로 재도약레드캡투어가 최근 대규모 PI(Process Innovation)를 진행하며 변화와 혁신을 통한 도약을 시작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진행한 정보화 전략계획(ISP: Informa tion Strategy Planning)을 바탕으로 업무 프로세스 및 IT 아키텍처를 재설계하고 시스템 구축에 돌입할 예정이다. 레드캡투어는 여행 및 렌터카사업을 중심으로 40년 이상의 업력을 가진 중견기업으로 지난 2월까지의 올해 실적만 매출 2669억, 영업이익 264억을 자체 전망한 바 있다.
-
[패키지] 인터파크투어, 최근 3년간 허니문 여행 패턴 분석인터파크투어가 최근 3년간 허니문 여행 예약 추이를 분석한 결과 전통적인 허니문 여행지 및 장거리 여행지가 인기를 끌면서 경유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015년부터 올해 1분기까지 허니문 인기 여행지 1위는 하와이(2016년 제외)가 차지했다. 하와이를 비롯해 푸껫, 발리, 몰디브, 칸쿤 등이 5위권 내에 자리했다. 이 지역들은 전통적인 허니문 인기 여행지로 여전히 강세를 보이는 것으로 분석됐다. &..
-
[패키지] ‘온라인 박람회’ 개최참좋은여행이 허니문 시즌인 봄을 맞아 커플과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박람회를 준비했다. 참좋은여행은 다음달 15일까지 ‘2018 허니문 온라인 박람회’를 개최한다. 유럽부터 동남아시아, 대양주, 아프리카까지 대표적인 신혼여행지가 모두 포함돼 있다. 이번 허니문 박람회에서는 각 지역 인기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하와이를 예약하면 10만 원 상당의 액자 쿠폰, 발리는 아라비카 원두커피, 호주는 와인 1병 등 지역별로 각기 다른 추가 혜택이 주..
-
[골프] 벚꽃 따라 떠나는 오카야마 골프 일성여행사일본 오카야마 골프여행 (1)오카야마 골프장 (2)골프와 즐길거리 만개한 벚꽃 길을 따라 클럽하우스로 올라갈 때의 설렘은 골퍼라면 누구나 경험해 봤을 일이다. 라운딩의 설렘과 더해 흐트러지는 벚꽃 터널을 지날 때는 마치 설국에 온 듯 착각에 빠지기도 한다. 남들이 경험해 보지 못한 진정한 골프여행과 더불어 주변의 먹을거리, 즐길거리를 오랫동안 기억 속에 남기고자 한다면 일본 오카야마 골프여행을 ..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