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키지] 올해 승진자 대상 노랑풍선, 교육연수노랑풍선은 지난달 30일과 지난 6일, 두 차례에 걸쳐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KB증권 연수원에서 2018년도 승진자 106명을 대상으로 교육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승진자들의 ‘회사-조직-개인’에 대한 정렬 및 새로운 역할과 책임에 대한 인식의 필요성 정립을 위해 마련됐으며 △노랑풍선의 가치 재인식을 통한 조직몰입 유도 △새로운 직급의 구체적 역할인식 △계층별 역할인식을 통한 리더십과 팔로워십 강화 등의 주제로..
-
[패키지] 스위스 일주 상품 판매 3배나 늘어유럽여행의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최대한 많은 나라를 둘러보던 예전과 달리, 마음에 드는 1개 나라만 골라 집중적으로 여행하는 방식이 대중화되고 있다. 지난 10일 하나투어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판매된 유럽 패키지상품 중 ‘스위스일주’ 상품은 지난 2016년보다 이용객이 229% 늘었고 독일, 프랑스 일주상품 이용객도 각각 116%, 95%로 크게 증가했다. 같은 기간 전체 유럽여행수요는 26%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해 5월과 10월 황금연휴로 인해 유럽여행객이 폭발적으로..
-
[패키지] 자유투어 야구장 광고 집행자유투어가 지난달 27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 본부석 펜스 롤링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유투어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사람들이 역동적이고 자유롭게 어울리며 호흡할 수 있는 야구장에서 ‘여행은 자유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 자사의 홍보 마케팅이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해 이번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들과 호흡하기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
-
[패키지] 참좋은여행, 세번째 TV광고 시리즈 선보여참좋은여행이 세 번째 CF로 TV 광고 시리즈를 이어간다. 지난해 11월 약 10억여 원의 광고비를 투입한 CM송 따라 부르기 캠페인 ‘참좋은 캐스팅’을 진행한 참좋은여행은 당선된 이들에게는 상금과 더불어 TV CF 모델로 데뷔할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1000여 명이 이 캠페인에 응모했고 이중 TV CF 모델은 대상 및 최우수상 5개 팀 총 12명이 선정됐다. 이들은 지난달 4일 출국해 11일 동안 인천국제공항을 시작으로 터..
-
[패키지] 2분기 모객률도 ‘양극화’대형여행사와 중소여행사의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이런 상황이 하루 이틀 일은 아니지만 올 2분기 모객 상황은 더 뚜렷한 차이를 보인다. 2분기 패키지 시장만 놓고 봤을 때 여행사 사이의 양극화가 심화되고 있는 것 아니냐는 우려 섞인 목소리가 흘러나온다. 2분기를 맞이하는 여행사들의 입장을 들어보고 중소여행사들이 위기를 타개할 방안을 알아봤다. <김기령 기자> glkim@gtn.co.kr 대형여행사의 2분기 모객 상황은 지난해 대비 증가 추세다. 대표적으로 올해 2분기 하나투어의 모..
-
[골프] 당신이 원하는 힐링골프 ‘히토요시’오전 라운딩/오후 관광/저녁 온천…다양한 음식문화도 한몫 힐링의 골프, 히토요시 관광 그리고 食·酒 수십만 그루의 삼나무 숲길이 눈 아래 펼쳐진다. 잘 정돈된 삼나무 길. 하늘에서 조차 일본인들의 근성을 느끼게 한다. 오후 3시10분 인천공항을 떠난 이스타항공 여객기는 4시30분 가고시마 공항에 사뿐히 내린다. 이번 골프여행의 목적지는 히토요시(人吉). 구마모토현에 위치하고 있음에도 가고시마로 입국한다. 행정구역상..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