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공사] 휴가철 인기 높은 기내 상품 ‘캔맥주’휴가철 가장 많이 팔리는 기내 상품은 캔맥주인 것으로 나타났다.티웨이항공이 지난 7월 한 달 간 기내 판매 상품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캔맥주가 전체의 26%를 차지했다. 2위는 컵라면(16%), 3위는 떡볶이와 어묵, 김말이로 구성된 ‘한입 쏘옥 분식세트’(10%)였다. 특히 가족 단위의 승객이 많은 괌, 다낭 등 휴양지 노선의 경우 비행기 블록 세트 및 분식세트 등의 판매량이 많았다. 또 캔맥주를 구입한 승객은 과자 및 육포 등 안주류를 함께 구입하는 경향을 보였다. 티웨이항공은 면세품..
-
[항공사] “안전운항 감사합니다”제주항공 운항본부 노동조합 소속 기장들은 지난 10일 김포공항에서 근무하는 정비사들에게 시원한 수박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이 행사는 무더위에도 안전 운항을 위해 땀 흘리는 정비사들에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주항공 조종사 노동조합은 매년 휴가철 및 명절이면 정비현장을 찾아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
[항공사] ‘자유로운 휴가 문화 만들기’진에어가 바른휴가운동의 일환으로 지난 11일과 18일에 ‘휴가 룩 데이’를 운영했다. ‘휴가 룩 데이’에는 반바지, 샌들 등 휴가철에 어울리는 복장으로 출근할 수 있다. 사내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면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직원에게 소정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진에는 지난 5월부터 직장인들이 자유롭게 휴가 가는 문화를 조성하고자 바른 휴가 운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 기업에 항공권 할인..
-
[항공사] 항공권 음성으로 예약한다여행 가격 비교사이트 스카이스캐너가 항공권 음성 예약 서비스를 실시한다.스카이스캐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인공지능 비서 ‘코타나’를 통해 항공권 검색 서비스를 지원한다. 코타나가 탑재된 기기에 음성 및 텍스트로 질문하면 인공지능이 스카이스캐너에서 검색되는 항공편 정보를 알려주는 방식이다. 윈도우 10이 설치된 데스크톱, 모바일, iOS, 안드로이드 등 미국 내 모든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
[항공사] 캐나다 매력 발산하는 4개 연합상품 소개에어캐나다가 4개 랜드사 및 여행사와 연합한 동계 상품을 소개했다.에어캐나다는 지난 17일 오전11시 페럼타워 세미나실에서 동계 연합 상품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 설명회에는 50여 명의 항공사 및 여행사 관계자들이 모였다. 이번에 이들이 내놓은 연합 상품은 캐나다 서부 핵심 6일, 밴쿠버-유콘 화이트호스 7일, 이지 조인 캐나다 동부 8일, 프리미엄 중남미 9개국 22일 및 15일이다. 상품을 계획, 판매하는 랜드사는 각각 PP투어, 다이내믹투어, 투어마트, 라틴코리아다. PP투어는 노랑풍선,..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