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쇼핑/소셜커머스] 모두투어, ‘스페인+포르투갈 8일’ 6400콜 달성11월3주차 홈쇼핑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달성한 상품은 모두투어의 ‘스페인+포르투갈 8일’ 상품으로 총 6400콜을 달성했다. 반면 최저 콜 수 상품은 1100콜을 기록한 투어이천의 ‘서유럽4국 10일’ 상품과 한진관광의 ‘프랑스일주 8일’ 상품이다. 한편 11월3주차 홈쇼핑 상품의 총 방영 횟수는 30회, 전체 콜 수는 8만2200건, 평균 콜 수는 2740건으로 집계됐다.
-
[홈쇼핑/소셜커머스] 호텔스컴바인 추천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휴양지를 꼽으라면 베트남 다낭을 빼놓을 수 없다. 호텔스컴바인의 빅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대비 다낭 지역 호텔 예약률은 무려 157%나 상승했다. 호텔스컴바인에서 가성비가 뛰어난 호텔부터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는 리조트까지 다낭 숙소 3곳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 스파 등 5성급 호텔에 걸맞은 훌륭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매우 인기가 높은 ..
-
[홈쇼핑/소셜커머스] 렌터카 업체 ‘렌팅카즈’ 실시간 한국어 상담 서비스 제공렌터카 요금 비교 사이트 중 하나이자 메타서치를 제공하는 렌팅카즈가 실시간 한국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4월, 일본 도쿄 기반의 (주)액세스(Access Inc.)를 통해 한국에 진출한 렌팅카즈(RentingCarz)는 1분 안에 완료할 수 있는 간단하고 편리한 검색 및 예약 절차를 보유하고 있다. 미국, 하와이, 일본, 호주, 유럽 등 인기 여행지에서 렌터카 대여 시 세계 주요 렌터카 회사의 요금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으며 세금과 봉사료가 포함된 명확한 요금 체계를 사용해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
-
[홈쇼핑/소셜커머스] 효율 1위 채널 롯데홈쇼핑, 골든타임은 ‘오후 6시’최근3개월 간 콜 수 상위 3위 상품 분석 홈쇼핑광고를 시행하고 있는 여행사들에게 콜 수는 매우 중요한 지표이다. 여행 상품에 관한 소비자의 반응을 가장 민낯으로 확인할 수 있는 수치일 뿐 아니라 일반적으로 전체 콜 수 중 15~20%가 실제 상품 구매 전환으로 이뤄지기 때문이다. 콜 수가 높을수록 실제 상품 구매도 많아질 가능성이 높다. 그렇다면 어느 시간대에, 혹은 어느 방송사에 여행상품을 방영해야만 더욱 높은 효율을 낼 수 있을까. ..
-
[특집] 2017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성공적 개최2017 모두투어 여행박람회가 지난 16일 B2B데이를 시작으로 19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열렸다.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한 이번 박람회는 관광청, 항공사, 호텔리조트 등 320개 여행 업체가 참여해 지난해보다 더욱 풍성하고 알찬 구성으로 꾸며졌다. 특히 올해에는 행사 장소를 지난해 세텍(SETEC)에서 코엑스(COEX)로 옮겨 더욱 쾌적한 전시공간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전시 부스는 일본관, 한국관, 동남아관, 유럽관 ..
-
[특집] 매년 발전하는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그 여정4회째를 맞이한 ‘2017 모두투어 여행박람회’가 지난 19일부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올해 박람회를 방문한 방문객은 총 7만3800명으로 집계돼 지난해보다 약 2000명이 늘었다. 상품 판매액 또한 310억을 기록해 지난해의 220억 보다 월등히 높은 수치를 보였다. 이처럼 모두투어 박람회는 매년 지난해 기록을 타파하면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 지면을 통해 2014년 1회 박람회부터 올해 박람회..
-
[특집] 서울에서 떠나는 오감만족 세계여행… 열기 가득한 현장 속으로2017 모두투어 여행박람회가 지난 16일 B2B데이를 시작으로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이번 박람회에는 동남아, 중국, 일본, 미주, 유럽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총 320여 개 업체가 참여해 그 매력을 뽐냈다. 이번 박람회 현장을 찾은 현지 담당자부터 매년 박람회에 참여하고 있는 업체까지 각 부스를 방문해 직접 그들을 만나봤다. <공동 취재단> 올 겨울 골프 여행은 중국 ‘하문’으로 ..
-
[특집] 김수현 광고 의상 경매 등 모두의 이벤트 풍성[일본/중국/한국관] 일본·중국·한국 등 총 65개 부스 취향 저격 올해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로 박람회 무대를 옮겨 예년과 다르게 한 홀 안에 총 320여 개의 부스가 자리하게 됐다. 출입구 쪽에 자리한 중국, 일본, 한국관은 총 65개 부스로 마련됐다. 중국관은 21개, 일본관은 32개, 한국관은 12개 부스로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한국관을 대표하는 제주도의 오메기떡과 제주맥주 등 다양한 ..
-
[특집] 모두투어 사진으로 보는 박람회[동남아·남태평양관] 특유의 향취 담은 체험 이벤트 펼쳐 올해 최고의 인기 지역답게 동남아관과 남태평양관은 관람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었다. 동남아관은 호텔과 리조트, 관광청 등 주로 현지 업체들이 참여해 부스를 꾸몄으며 호텔과 리조트가 주를 이뤘다. 괌, 사이판을 앞세운 남태평양관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여행부터 허니문, 베이비샤워, 커플 여행까지 다양한 콘셉트로 관람객들의 발길을 유..
-
[특집]‘모두의 선택’ 스페인 비롯해 각 지역 이벤트 ‘풍성’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 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7 모두투어 박람회’. 4회 째를 맞이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모두의 선택’으로 선정된 스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들이 선을 보였다. 지역별로 각 부스에서는 어떤 이벤트가 관람객들을 즐겁게 했는지 살펴보자. <정리 : 홍민영기자> mybb10@gtn.co.kr 한국관 이번 모두투어..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