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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인터파크투어, ‘하노이+하롱베이+옌뜨5일’ 7660콜1월1주차 홈쇼핑 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달성한 상품은 인터파크투어의 ‘하노이+하롱베이+옌뜨5일’ 상품으로 총 7660콜을 달성했다. 최저 콜 수 상품은 1300콜을 기록한 한진관광의 ‘스위스일주 7일’ 상품이다. 한편 1월1주차 홈쇼핑 방영횟수는 29회, 전체 콜 수는 9만9286건, 평균 콜 수는 3424건으로 집계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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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A] 12월, 1위 프로모션 ‘제주항공 찜 특가’항공권 특가알림 앱 ‘플레이윙즈’의 지난해 12월 누적 1위 프로모션은 22만7000명이 조회한 ‘제주항공 찜 특가’로 나타났다. 이 수치는 현재까지 플레이윙즈에 등록됐던 프로모션 중 가장 높은 수치이다. 프로모션은 지난해 12월19일 게재됐으며 항공권 출발기간은 오는 3월25일부터 10월27일까지이다. 제주항공은 이 프로모션을 소재로 고퀄리티의 영상 광고를 제작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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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A] 트립닷컴, 새해맞이 항공·호텔 특가 제공트립닷컴이 2018년 무술년 새해맞이 기념으로 오는 2월28일까지 항공 및 호텔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특가에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행사에 해당되는 지역은 아시아 지역 총 10개 도시로 금년에도 가장 인기 높은 여행지로 예상되는 일본의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는 물론 최근 빠른 속도로 떠오르고 있는 여행지인 베트남 다낭 등이 포함됐다. 항공권은 현재 서울~오사카 왕복 항공권 최저가가 15만8525원(이코노미)부터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도 30만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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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A] 지난해 인지율 OTA업체 1위, ‘호텔스컴바인’지난해 예약 전문 채널 중 인지율이 가장 높은 브랜드는 ‘호텔스컴바인’으로 나타났다. 세종대학교 관광산업연구소와 여행 리서치 전문회사 컨슈머인사이트는 지난해 9월 실시한 ‘2017 여행 만족도 조사’에서 6534명의 소비자에게 숙박·항공 예약전문 채널(OTA, 메타서치, 숙박앱 등) 중 알고 있는 것이 무엇이며,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지를 조사했다. 숙박·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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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지난해 발권 규모 사상 첫 10조 원 돌파2017 연간 BSP 발권시장 분석 상위 200개 여행사가 발권 시장 싹쓸이 상위 10개 여행사 BSP 발권실적 5조7851억 원 지난 2017년 여행사들의 BSP 연간 발권 실적을 분석한 결과 총 623개의 여행사들이 10조7085억 원을 발권하며 사상 처음으로 10조 원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 2016년 9조6353억 원에 대비 11.1% 성장한 수치로 약 1조732억 원의 차이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월별 BSP 발권 실적을 분석한 결과 1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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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1분기 1조5769억 원으로 최고 실적 기록해5월 연휴 겹치며 2분기 실적 선방 추석황금연휴 무색한 4분기 실적 최하위 지난 2017년 상위 10위권 업체들의 BSP 발권 실적을 분기별로 분석한 결과 1분기 실적의 강세가 두드러졌다. 지난해 상위 10위권 업체들의 1분기 실적은 1조5769억 원으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어 2분기, 3분기, 4분기 순으로 나타났다. 특히 4~6월이 포진돼 있는 2분기는 통상적인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1조4145억 원의 실적으로 2위를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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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2017년 상위 10업체 비중, 절반 넘는다2015년, 49%에서 2017년 54%로 증가해 하나투어 3년간 부동의 1위 지난 3년(2015년, 2016년, 2017년)간 BSP 발권업체 중 상위권 10개의 업체의 비중이 발권총액 중 절반가량을 차지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해를 거듭할수록 점유율이 늘어나는 양상을 뗘 상위권 업체들의 독식현상이 심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017년의 경우 623개의 업체가 총 10조7085억 원을 발권했다. 이 중 하나투어, 인터파크투어, 모두투어 네트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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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2017년 TOP3 하나투어·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2017년 BSP 총 발권액 2016년 대비 11.1%↑ 하나투어·인터파크 투어 연 발권액 1조 달성 지난 2017년 연간 BSP 발권규모는 총 10조7085억 원으로 2016년 9조6352억 원 대비 약 11.1% 성장했다. 하나투어와 인터파크투어가 각각 1조4008억 원, 1조734억 원으로 1, 2위를 차지했고 나란히 연간 1조 원 이상의 BSP를 발권했다. 다만 하나투어가 2016년 1조2336억 원 대비 13.6% 성장한 반면 인터파크투어는 2016년 1조708억 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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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상위 50위 업체 중 30% 이상 성장업체 ‘13개’호텔신라 3788.6%로 최고 성장률 기록 자유투어·케이비국민카드 실적 두 배 올라 지난해 BSP를 발권한 623개 업체 가운데 상위 5개 업체가 연간 발권한 BSP 금액은 4조3916억 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2017년 BSP 발권 금액 전체의 약 41%에 해당하는 수치다. 또한 상위 10개 여행사의 발권액은 5조7851억 원, 상위 30개 여행사의 발권액은 7조9519억 원에 달했다. 특히 호텔신라의 성장률이 돋보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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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SP분석] 지난해 12월 BSP, 총 8663억 원 달성하며 선방상위 10위 업체 중 노랑풍선, 롯데제이티비, 호텔신라 ‘高 성장’ 내일투어, 성장률 94% 기록하며 20위권 진입 지난해 12월 BSP 항공 발권 금액은 총 8663억 원을 기록하며 총 8697억 원을 발권한 예년과 0.4%의 차이로 큰 변동은 없었다. 하나투어는 본사 개별 발권 금액 1235억 원을 기록하며 1위를 지켰다. 이어 인터파크투어와 모두투어 네트워크가 각각 921억 원, 764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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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SP분석] 상위 10개 업체의 총 발권량, 전체의 54.8%로 절반 넘어상위 5개 업체는 전체 발권량의 43.1% 차지 200위권 내의 하나투어 지점들 모두 하락세 기록 지난해 12월 BSP 발권 업체는 본사와 지점을 별도로 집계한 결과 총 601곳으로 나타났다. 지난 2016년 같은 기간 발권 업체 수는 652곳에 비해 줄어들었지만 총 발권 금액은 지난해 8663억 원, 2016년 8697억 원으로 큰 차이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본지에는 BSP 발권 업체 601곳 중 지면 관계상 상위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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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SP분석] 호텔신라, 3750% 독보적인 성장률 보여물량 뺏긴 세중, 26.1% 하락해 모두투어 발권액 최고격차 지난해 상위 240개 여행사들의 증감률 추이를 분석한 결과 일부 업체들이 괄목할만한 성장률로 약진하는 모습을 보였다. 먼저, 해당 순위 내 증가율 상위 여행사들로는 호텔신라, 현대드림투어 울산지점, FN투어, 넥스투어, 자유투어, 케이비국민카드, 호도트래블, 롯데관광개발 부산지점 등이 포진했다. 이 중 1위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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