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널] ‘스카이스캐너’ 고객만족도 1위지난 1년간 숙박·항공 예약전문 채널 이용 고객 대상 조사 2위는 네이버 항공권/호텔… 호텔스탓컴·부킹닷컴도 상위 지난 1년간 숙박·항공 예약전문 채널을 이용한 고객의 만족도 조사에서 스카이스캐너가 1위를 차지했다. 이어 근소한 차이로 네이버 항공권/호텔이 2위를 기록했다. 글로벌 OTA(Online Travel Agency)부문에서는 호텔스닷컴과 부킹닷컴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여기어때, 야놀자 같은 국내 숙박전용 앱은 사용자 수는 많았으나 만족도..
-
[채널] 리럭스(Relux) 충성도 조사, 1위 차지고급호텔·료칸 숙박 예약 서비스 리럭스(Relux)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로코 파트너스(Loco Partners)가 주식회사 이모션 텍(Emotion Tech)과 주식회사 닛케이 BP컨설팅이 공동으로 진행한 온라인 여행서비스 대상 충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12월19일부터 12월22일까지 중 닛케이BP 회원 2366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는 리럭스를 포함해 부킹닷컴, 자란넷, 라쿠텐트래블, 잇큐의 5개의 온라인 여행 대리점을 대상으로..
-
[채널] 호텔스컴바인, 겨울방학 가족 여행객 위한 국내 호텔 추천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에서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시설을 고루 갖춘 ‘가족 친화형 국내 호텔4곳’을 엄선해 소개한다. 메종글래드 제주·어른과 아이 모두 만족 ‘맥스룸’ 메종글래드 제주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편안하게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유아를 위한 객실 및 레스토랑 서비스는 물론, 제주산 야채가 들어간 수제 이유식 등을..
-
[채널] 아마데우스, 한국 여행객 패턴 분석 보고서 발행아마데우스가 한국 여행객의 여행 패턴을 분석한 보고서를 발표했다. 아마데우스의 <나만의 여행 인사이트:한국인들이 꿈꾸는 여행보고서는 △한국인 여행객의 여행계획 및 예약 △여행 중 인터넷의 필요성 △공유경제 서비스 이용 빈도 △최근 주목 받고 있는 IT기술 및 솔루션에 대한 분석 내용을 다뤘다. 본 보고서에 따르면 여행서비스 제공자가 더욱 맞춤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인 여행객의 65%는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자신의 개인 여행..
-
[특집] ‘종합여행사’로 새롭게 도약합니다1999년 설립된 일성여행사는 올해 창립 19주년을 맞이했다. 태국 골프를 주축으로 성장한 일성여행사는 현재 골프와 항공, 자유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여행사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노하우와 개별여행 시장진출, 항공권 매출 증대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변화를 꾀했다. 이러한 노력으로 태국을 중심으로 한 동남아시아 자유여행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로얄오키드홀리데이(ROH·ROYAL ORCHID HOLIDAY) 분야에서 ..
-
[특집] ‘골프여행은 일성이 최고’라는 말을 듣고 싶습니다올해 주력은 ‘단거리 여행’ 일본·중국·태국상품에 포커스 ‘모객 확대· 수익 극대화’ 전력 “일성하면 골프죠.” 지난 22일 최민희 일성여행사 골프팀 부장이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일성여행사 골프팀을 한마디로 정의했다. 올해로 창립 19주년을 맞이한 일성여행사의 중심인 골프팀을 이끌고 있는 최부장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또한 일성여행사가 올해 주력하는 대표 골프상품 3가지..
-
[특집] 패키지·자유여행 장점만 쏙쏙…여행에 진심을 담다남프랑스, 북유럽 상품 등 새롭게 오픈 고객들의 실제 후기 반영한 상품 설계 다양한 이벤트로 디자인유럽 적극 알려 일성여행사의 유럽 패키지상품 브랜드인 ‘디자인 유럽’은 ‘유럽을 디자인하다, 여행에 진심을 담다’라는 슬로건 아래 동선부터 일정까지 모든 상품에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있다.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는 윤지윤 디자인 유럽 팀장을 만났다.&..
-
[특집] “우리만 아는 아주 특별한 여행” 오붓이투어패키지·FIT 여행 장점만 골라 결합 고객 니즈 모은 독특한 브랜드 패키지와 자유여행의 장단은 극명하다. 패키지의 경우 짜인 스케줄대로 따르기만 하면 돼 편리하지만 여행사가 임의로 묶은 낯선 이들과 일정을 함께 소화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다.자유여행의 경우, 지인들끼리 혹은 나 혼자 간다는 심리적인 편안함이 있지만 여행 준비를 위한 수고로움과 피로함이 뒤따른다. 이러한 두 여행 형태의 ..
-
[특집] 창립 19주년… “종합선물 같은 여행을 고객에게 제공할 것”‘실패의 경험’ 노하우로 쌓은 19년새 브랜드 창출·내실경영 토대 구축‘고객맞춤 서비스·직원 복지’ 최우선 상품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력 바탕‘오붓이투어’ 등 독특한 컨셉 창출 ‘골프브랜드 안정화’ 기반으로‘리피터 철저관리·브랜드 강화’ 전력 여행품질 유지·수익 확보에 힘쓸터임 장 규 일성여행..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