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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 LCC 상반기 프로모션, ‘제주항공 찜특가" 1위 기록플레이윙즈, 상반기 반기 프로모션 분석 반기 특가 다양화…가격 제외 다른 요소 차별화 진행 이번 상반기반기 프로모션은 각 항공사의 차별화 요소를 반영해 진행된 것으로 분석됐다. 플레이윙즈 관계자는 “반기 프로모션의 경우 마진 없이 항공권을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보니 프로모션끼리의 가격선이 비슷해지면서 가격을 넘어 다른 요소들의 차별화가 진행되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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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 애드저스트, 진화된 신종의 광고사기 방지솔루션 개발세계적인 앱 분석 전문 기업인 애드저스트의 광고 사기(Ad Fraud)방지 전문가들이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광고 사기를 근절하기 위해 새로운 솔루션을 출시했다. SDK스푸핑(SDK Spoofing) 또는 리플레이 어택(Replay attack)으로 불리는 광고 사기는 사용자 정보 없이도 개인 디바이스를 해킹하고, 이 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가짜 앱 설치에 활용한다. SDK 스푸핑은 사용된 디바이스가 실제로 존재할 뿐 아니라 디바이스 자체를 설치 원본으로 신뢰할 수 있기 때문에 광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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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 CJ월디스, 오쇼핑 플러스서 홍콩 홈쇼핑 방송 진행CJ월디스가 지난 10일, 오쇼핑 플러스에서 홍콩 홈쇼핑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을 통해 선보인 상품은 2박4일의 홍콩 세미 패키지 상품이다. 최저가가 39만9000원이며 모든 일정을 4성급 호텔에서 숙박한다. 또한 딤섬, 광동식 식사 등 홍콩 현지식뿐만 아니라 한식 특식이 포함돼 있어 일정 내내 미식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항공은 합리적 저비용 항공사인 에어서울로 가격은 낮추고 실속은 높여 가성비 높은 상품가로 제공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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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국민해외여행객 19.8% 늘어난 240만 명에 달해크루즈 방한 객 50만 명대로 대폭 감소연말 방한 수요 얼어붙어 지난해 12월 국내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여행시장을 분석한 결과 국민해외여행객과 방한 외래객이 130만 명이 넘는 차이를 나타낸 것으로 분석됐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한 달간 한국을 방문한 외래객은 113만4068명으로 지난 2016년 12월 134만3398명보다 15.6% 감소했다. 반면 국민해외여행객은 240만4942명으로 지난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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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일본, 베트남… 근거리 관광지 ‘각광’일본 67만 명 방문으로 최고 기록 대만 지난달 대비 15% 증가 지난해 12월까지 최근 6개월간 아웃바운드 시장 변화를 지역별로 살펴본 결과 지난달과 마찬가지로 가장 크게 성장한 국가는 일본과 베트남이었다. 한국인 관광객 374만4215명이 일본을 방문했으며 그 다음은 베트남으로 134만8988명이 찾았다. 이어 필리핀 81만2436명, 홍콩 73만2268명, 대만 52만4731명, 마카오 44만761명, 슬로베니아 7만1622명순으로 나타났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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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2017년 12월 관광수입 10.7억 달러, 지출 24.2억 달러지난해 11월 대비 감소세 완화, 비 중화권 외래객 5.5% 증가 지난해 12월, 해외로 출국한 국민해외여행객은 2016년 같은 달 대비 19.8% 증가한 240만4942명으로 나타났다. 관광지출은 24억1970만 달러로 2016년 대비 16.9% 늘었다. 반면 같은 기간 한국을 방문한 외래객은 113만4068명으로 2016년 12월 대비 15.6% 감소했다. 관광객이 줄어든 만큼 관광수입도 2016년 같은 달과 비교해 21.1% 하락한 10억7420만 달러에 그쳤다. 이를 결산하면 지난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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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온천과 벚꽃을 동시에, 일석이조의 3월 일본 여행 상품유난히 추웠던 올 겨울도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올 것 같지 않던 봄이 눈앞에 성큼 다가왔다. 따뜻한 봄을 알리는 3월이 오면 누구나 벚꽃여행을 꿈꾼다. 국내에도 아름다운 벚꽃 여행지가 많지만 올 봄에는 아름답기로 소문난 일본에서 벚꽃을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 일본 기상전문업체인 웨더 맵에 따르면 올 봄 일본 지역 벚꽃 개화 시기는 대부분 3월 말부터로 후쿠오카 지역은 가장 이른 3월23일부터 벚꽃이 피기 시작해 4월 초 절정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도쿄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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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 호주 여행업계, 비트코인 결제 도입 예정한국관광공사는 매달 전 세계 주요 지역의 관광정책 및 업계 동향을 발표하고 있다. 이를 통해 본지도 변화하는 현지의 주요 사항을 짚어보고 있다. 1월 관광시장 동향에 따르면 호주 여행업계는 급부상하고 있는 가상화폐 비트코인으로 여행상품을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대만은 타이완 하오완카드를 통합해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한다. 말레이시아 관광문화부는 홍보 활동을 위해 정부에 3억 링깃을 추가로 요청했다. 마지막으로 독일여행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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