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 특집

[에스마케팅 특집] 고객사 소개 1

만다린 오리엔탈 / 프린스 호텔 / 트럼프 호텔 /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 GTN 윤영화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6-05-30 오전 9:03:15 | 업데이트됨 : 7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마케팅 전문 기업 에스마케팅의 파트너 호텔들은 프린스 호텔 앤 리조트,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 트럼프 호텔 등 이름부터 고급스러움이 묻어나온다. 현재 에스마케팅은 4개 호텔 그룹의 한국 시장 마케팅과 홍보를 맡아, 호텔 업계에 지대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에스마케팅의 파트너 호텔들을 이 자리에서 한꺼번에 소개한다.

<정리=윤영화 기자> movie@gtn.co.kr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

홍콩 본사… ‘럭셔리’ 지향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Mandarin Oriental The Hotel Group)은 홍콩에 본사를 둔 럭셔리 호텔 체인 그룹이다.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매일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사명 아래, 1963년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50년 이상 동안 그 브랜드 입지를 확장해 가고 있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은 동양적인 아름다움, 21세기의 현대적인 럭셔리를 융합한 독특한 콘셉트로,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로서 그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현재 만다린 오리엔탈은 전 세계 24개국에 43개의 호텔(아시아 지역 20개, 미주 9개, 유럽·중동·북 아프리카 14개)을 운영하고 있으며, 호텔과 연결된 레지던스 호텔 15개를 운영하고 있다.

www.mandarinoriental.com

 

>>프린스 호텔 앤 리조트

일본 내 70개 여행레저 시설

 

프린스 호텔 & 리조트(Prince Hotels & Resorts)는 일본 굴지의 기업인 세이부 그룹의 호스피탈리티 계열 그룹이다. 도쿄를 비롯하여, 교토, 히로시마, 가루이자와, 하코네 등 40여 개의 리조트 30여 개의 료칸, 골프장, 스키장을 운영하는 일본 최대의 호텔 & 레저 기업이다.

 

호텔은 ‘더 프린스’, ‘그랜드 프린스’, ‘프린스’ 세 가지 브랜드로 나뉜다. 더 프린스 호텔은 프린스 호텔의 가장 럭셔리한 브랜드로 더 프린스 사쿠라타워 도쿄, 더 프린스 파크타워 도쿄, 더 프린스 카루이자와, 더 프린스 빌라 카루이자와, 더 프린스 갤러리 키오이쵸 총 6개의 호텔이 있다.

 

더 프린스 사쿠라타워 프린스 호텔은 아시아 최초로 메리어트 오토그래프 컬렉션에 선정 됐으며, 올해 7월에 오픈하는 더 프린스 갤러리 키오이쵸는 스타우드 그룹에 가맹돼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랜드 프린스 호텔은 다목적 다기능을 갖춘 4성급의 호텔로, 연회, MICE를 즐기기에 편리한 호텔이다. 또한 캐주얼한 브랜드로 일본 전국에 위치한 프린스 브랜드가 있다.

 

프린스 호텔 앤 리조트는 일본 각지에서 세련되고, 현대적인 도시형 호텔은 물론, 일본의 전통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료칸, 가족들과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 시설을 제공하고 있어 한국에서도 점차 그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또 2020년 도쿄 올림픽에 맞추어, 점차적으로 일본 전국에 위치한 프린스 호텔의 개·보수를 진행 중이며, 일본에 방문하는 외국인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www.princehotels.com/ko

 

>>트럼프 호텔스

미주·캐나다, 5성급 호텔

 

트럼프 호텔스(Trump Hotels)는 미국 대선 후보 중 하나인 도널드 트럼프가 운영하는 5성급의 럭셔리한 호텔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와이키키를 비롯해 뉴욕 소호, 센트럴파크, 시카고, 라스베가스, 마이애미, 토론토, 아일랜드 둔백 등 미주, 캐나다를 중심으로 위치하고 있으며, 올해 2016년에 워싱턴 DC, 리우데자네이로에 새롭게 호텔 오픈을 앞두고 있다.

 

와이키키, 뉴욕, 시카고 등의 호텔은 트럼프 호텔의 경우,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로부터 별 5개를 받아 고객들로부터도 호평을 얻고 있는 호텔이다. 특히 뉴욕의 경우, 미슐랭 3스타를 받은 유명 셰프 장조지의 레스토랑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이 외에도 트럼프 호텔은 고객의 만족감을 우선시해, 고객의 취향 성향에 맞추어 준비하는 아타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모든 호텔에 차별화된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파 서비스의 경우, 모델이자 트럼프 호텔을 경영하고 있는 이반카 트럼프가 직접 선별한 어메니티를 만들어 제공 하고 있어, 호텔별로 개성이 뚜렷한 스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www.trumphotelcollection.com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

최상급 서비스로 고객만족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은 아시아 퍼시픽 및 오세아니아, 인도양 지역에서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레저 및 호스피탈리티 전문 브랜드다. 세계적으로 분포돼 있는 아웃리거 호텔은 각 호텔마다 현지 문화 특성에 맞는 최상급 서비스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6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아웃리거 리조트는 아웃리거 리조트, 오하나 호텔 & 리조트, 엠바시 스위트, 홀리데이인, 베스트웨스턴, 윈드햄 베케이션 오너쉽과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등 다양한 호텔, 콘도미니엄 및 휴양 리조트 멀티-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아웃리거는 하와이, 괌, 피지, 태국, 모리셔스, 몰디브, 베트남, 하이난 섬 등에 위치한 1만1000여 객실에 달하는 40여 로케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계속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www.outrigger.com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여행이지, 日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 확대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이번호 주요기사
아부다비, 2030년까지 3930만명 유치 목표
하나투어-키움증권, 공동마케팅 MOU 체결
홍콩익스프레스, 홍콩-클락 신규 취항
보물섬투어, 가정의 달 사이판 상품 출시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VN-썬그룹, 공동 설명회로 관광 홍보 힘써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