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ZoomIn

[GTN 기획] 코타키나발루 ‘넥서스 리조트’

5성급 럭셔리 객실+별빛 보며 ‘글램핑’

  • GTN 조재완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6-07-21 오후 7:32:57 | 업데이트됨 : 4일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넥서스 리조트(Nexus Resort)가 화이트비치에 글램핑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코타키나발루 천혜의 해양 생태환경이 최고로 유지된 해변으로 평가받는 화이트비치. 장장 6km에 달하는 이 아름다운 해변에서 가장 가까이 머물며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코타키나발루의 맑은 바다와 벗하며 저녁에는 해지는 노을 아래 시원한 칵테일 한잔 즐겨보는 건 어떨까. 넥서스 리조트 판타이 글램핑을 소개한다.
<정리=조재완 기자> cjw@gtn.co.kr
<자료제공=C&C마케팅> 문의: 02)6927-9966

 

 


>> ‘판타이 글램핑’ 오픈

 

 


 화이트비치에서 ‘세계 3대 석양’ 감상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들으며 맥주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리조트, 넥서스 리조트(Nexus Resort)에 투숙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글램핑장이 그랜드 오픈했다.

‘판타이 글램핑’ 이용객들은 넥서스 리조트 내의 아름다운 화이트 비치에서 한 여름 밤을 보낼 수 있게 됐다. 저녁에는 세계 3개 석양으로 손꼽히는 코타키나발루의 아름다운 붉은 석양까지 감상하며 가족 또는 연인, 친구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아보는 건 어떨까.

판타이 글램핑 내부는 5m*7m(가로*세로) 크기로 가족과 연인 투숙객이 단란한 하룻밤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내부에는 데이베드가 설치돼 있는데, 테이블에 둘러 앉아 스낵을 즐길 때는 소파로, 해변에 다녀온 후 휴식을 취할 때는 침대로 사용할 수 있다.

또, 블루투스 스피커를 갖추고 있어 핸드폰 또는 태블릿을 통해 여행객들이 직접 자신만의 글램핑 배경음악을 선곡할 수 있다. 낭만적인 곡을 선곡해 시원한 바닷바람이 스치는 판타이 글램핑장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자연 속에 파묻혀 근심없이 휴식을 즐기는데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자 야외 테라스도 구비돼 있다. 맑은 바다와 밤하늘의 별을 보며 싱그러운 잔디 위에서 일행들과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판타이 글램핑의 잔잔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고, 시원한 맥주를 즐기는 것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좋은 방법이다.

도시 생활에 지쳐있는 현대인들이 ‘완전한’ 휴식을 취하며 머물기에 적합한 넥서스 리조트 판타이 글램핑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오후 4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고, 풀 데이 렌탈을 할 경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12시간을 이용할 수 있다.

 

 



>>넥서스 리조트는... 

 


5성급 대형리조트
열대정원 & 18홀 골프장 갖춰

 


넥서스 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 최고의 화이트 비치와 오염되지 않은 깨끗한 자연환경과 잘 꾸며진 열대정원, 열대우림까지 갖춘 5성급 대형 리조트다. 조용하면서도 편안한 휴양지를 찾는 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유럽과 대양주, 일본인 여행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약 400만 평에 달하는 거대 부지와 완벽한 주변 환경을 갖춘 넥서스 리조트는 487개의 객실과 8개의 레스토랑과 바, 환상적인 보르네오 스파, 가람브나이 골프장을 지녔다.

객실은 오션파노라마와 보르네오 빌라로 크게 나뉜다.

오션파노라마에서는 광활하게 펼쳐진 바다 전망을, 단독 별장식 구조로 설계된 보르네오 빌라에서는 바다와 정원이 어우러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또, 가람브나이 골프장은 18홀 72파 코스의 국제적인 챔피언쉽 코스를 갖췄고, 모든 장비를 대여해준다.

지난 2008년에는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말레이시아 골프장’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공항에서 차량 35분 거리에 위치한 넥서스 리조트는 공항에서 깔끔하게 정돈된 가로수길을 따라 시원하게 드라이브를 즐기다 보면 웅장한 산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해변가의 골프장이 모습을 드러내는데, 이 중심에서 찾을 수 있다. 넥서스 리조트에서는 만타나니섬과 키나바루 국립공원, 켈리베이 등의 주변 관광지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여행이지, 日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 확대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이번호 주요기사
아부다비, 2030년까지 3930만명 유치 목표
하나투어-키움증권, 공동마케팅 MOU 체결
홍콩익스프레스, 홍콩-클락 신규 취항
보물섬투어, 가정의 달 사이판 상품 출시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VN-썬그룹, 공동 설명회로 관광 홍보 힘써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