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NEW신생업체 플레이윙즈] 항공권’ 알림 어플… 알뜰여행족에 인기

‘얼리버드·땡처리’ 등 150만명 이용 / 숙박·패스 등 여행콘텐츠도 서비스

  • GTN 조재완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6-11-10 오후 7:25:06 | 업데이트됨 : 14일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플레이윙즈’가 알뜰여행족에게 인기를 끌며 그야말로 무서운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플레이윙즈는 특가 항공권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전 세계 각 여행지의 항공권 특가정보를 ‘알림’으로 신속하게 전달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다.

 

얼리버드부터 땡처리 항공권까지 특가 상품만을 선별해 실시간으로 사용자들에게 제공한다. 지난 달 18일에는 신규 버전을 출시, 각종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 배너 영역을 추가함으로써 한층 경쟁력을 강화했다.

 

플레이윙즈는 여행 콘텐츠 배너를 통해 항공권뿐만 아니라 숙박, 패스, 액티비티 등 연계 상품까지 콘텐츠 영역을 확장해 고객 편의성을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항공권 예매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예매 후기’ 기능, 관심 있는 프로모션만 모아보는 ‘찜하기’ 기능 등을 추가하면서 사용 환경이 새로운 버전에서 개선됐다.

한편,  2014년 9월 론칭한 플레이윙즈는 올해  6월 누적 사용자 100만 명을 돌파하기 무섭게 4개월 만에 사용자 수 150만 명을 넘어섰다. 누적 특가정보 확인횟수는 1700만 회를 넘어섰고, 월간 항공권 구매이동 횟수는 68만 회, 누적 이동횟수는 620만 회에 달한다.

오유근 플레이윙즈 대표는 “국내항공사 뿐만 아니라 외항사, 여행사와의 제휴가 크게 늘었다”며 “향후 항공사와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며, 항공 외 여행상품 협력사도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휴 및 협력 문의: 070-7015-9788
<조재완 기자> cjw@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JAL, 서울-도쿄노선 취항 60주년 맞아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이번호 주요기사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STA-여성인력센터, 고용 활성화 MOU 체결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JAL, 서울-도쿄 취항 60 주년 맞이 탑승 이벤트 성료
에어부산, 대만 2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