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주요기사

[NEW신생업체 플레이윙즈] 항공권’ 알림 어플… 알뜰여행족에 인기

‘얼리버드·땡처리’ 등 150만명 이용 / 숙박·패스 등 여행콘텐츠도 서비스

  • GTN 조재완 기자
  • 게시됨 : 2016-11-10 오후 7:25:06 | 업데이트됨 : 14일전

 에디터 사진

 

 

 

 

 

‘플레이윙즈’가 알뜰여행족에게 인기를 끌며 그야말로 무서운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플레이윙즈는 특가 항공권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전 세계 각 여행지의 항공권 특가정보를 ‘알림’으로 신속하게 전달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다.

 

얼리버드부터 땡처리 항공권까지 특가 상품만을 선별해 실시간으로 사용자들에게 제공한다. 지난 달 18일에는 신규 버전을 출시, 각종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 배너 영역을 추가함으로써 한층 경쟁력을 강화했다.

 

플레이윙즈는 여행 콘텐츠 배너를 통해 항공권뿐만 아니라 숙박, 패스, 액티비티 등 연계 상품까지 콘텐츠 영역을 확장해 고객 편의성을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항공권 예매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예매 후기’ 기능, 관심 있는 프로모션만 모아보는 ‘찜하기’ 기능 등을 추가하면서 사용 환경이 새로운 버전에서 개선됐다.

한편,  2014년 9월 론칭한 플레이윙즈는 올해  6월 누적 사용자 100만 명을 돌파하기 무섭게 4개월 만에 사용자 수 150만 명을 넘어섰다. 누적 특가정보 확인횟수는 1700만 회를 넘어섰고, 월간 항공권 구매이동 횟수는 68만 회, 누적 이동횟수는 620만 회에 달한다.

오유근 플레이윙즈 대표는 “국내항공사 뿐만 아니라 외항사, 여행사와의 제휴가 크게 늘었다”며 “향후 항공사와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며, 항공 외 여행상품 협력사도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휴 및 협력 문의: 070-7015-9788
<조재완 기자> cjw@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주간 탑승률 분석] 필리핀, LCC가 독주
[Weekly 홈쇼핑] 롯데JTB, ‘하노이+하롱베이+옌뜨 5일’ 6400콜 달성
[호텔/리조트] “솔선수범하는 총지배인이 되겠습니다”
[종합] 노랑풍선, 김인중 신입 대표이사 사장 선임
[전략] 평창에서 만나는 오스트리아의 진수
[전략] ‘마이리얼트립’ 여행사 대상 ‘파트너십 프로그램’ 오픈
[종합] ‘즐거운 설 되세요’… 롯데제이티비, 파트너사에 조기 결제
[랜드] 산티아고, 나를 찾아 떠나는 기나긴 여정
[종합] 프린세스 크루즈 26일 ‘알래스카 크루즈 설명회’
[종합] 동신항운, ‘평창’서 스위스 홍보
많이 본 기사
[항공] 허니문 특가 프로모션
[항공] 항공 NEWS
[항공] 캐세이패시픽, 마일리지 이벤트 실시14만 마일리지
[항공] 피터 인그램, 새 하와이안 항공 CEO
[골프] 골프와 레저의 천국 ‘미야자키’
[항공] 제주항공 지상조업사, ‘JAS’로 사명 변경
[항공] LCC 설 국제선 예약률 ‘맑음’
[종합] 관광공사, 런던박람회서 ‘크루즈 홍보’
[종합] 방문위원회, ‘외국인 손님 맞이’ K스마일 캠페인 본격화
[종합] ‘2020년까지 한국인여행객 50만 명 유치’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