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주요기사

[NEW신생업체 플레이윙즈] 항공권’ 알림 어플… 알뜰여행족에 인기

‘얼리버드·땡처리’ 등 150만명 이용 / 숙박·패스 등 여행콘텐츠도 서비스

  • GTN 조재완 기자
  • 게시됨 : 2016-11-10 오후 7:25:06 | 업데이트됨 : 14일전

 에디터 사진

 

 

 

 

 

‘플레이윙즈’가 알뜰여행족에게 인기를 끌며 그야말로 무서운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플레이윙즈는 특가 항공권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전 세계 각 여행지의 항공권 특가정보를 ‘알림’으로 신속하게 전달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다.

 

얼리버드부터 땡처리 항공권까지 특가 상품만을 선별해 실시간으로 사용자들에게 제공한다. 지난 달 18일에는 신규 버전을 출시, 각종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 배너 영역을 추가함으로써 한층 경쟁력을 강화했다.

 

플레이윙즈는 여행 콘텐츠 배너를 통해 항공권뿐만 아니라 숙박, 패스, 액티비티 등 연계 상품까지 콘텐츠 영역을 확장해 고객 편의성을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항공권 예매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예매 후기’ 기능, 관심 있는 프로모션만 모아보는 ‘찜하기’ 기능 등을 추가하면서 사용 환경이 새로운 버전에서 개선됐다.

한편,  2014년 9월 론칭한 플레이윙즈는 올해  6월 누적 사용자 100만 명을 돌파하기 무섭게 4개월 만에 사용자 수 150만 명을 넘어섰다. 누적 특가정보 확인횟수는 1700만 회를 넘어섰고, 월간 항공권 구매이동 횟수는 68만 회, 누적 이동횟수는 620만 회에 달한다.

오유근 플레이윙즈 대표는 “국내항공사 뿐만 아니라 외항사, 여행사와의 제휴가 크게 늘었다”며 “향후 항공사와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며, 항공 외 여행상품 협력사도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휴 및 협력 문의: 070-7015-9788
<조재완 기자> cjw@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마이리얼트립, 170억 투자 유치
[종합] 내국인도 ‘도심 공유숙박’ 이용 가능
[종합] ‘더 안전해졌습니다’… 토파스, ‘PCI DSS 레벨1’ 인증
[종합] 대주항운 인사
[종합] 한국VS일본, ‘출국세 사용’ 어떻게 다른가
[종합] ‘끊임없는 도전’ 온라인투어 19주년
[랜드] 일정, 목적지 다양… 모노 상품까지 출시
[골프] 태풍에 중단된 사이판 골프 재가동
[주식분석] ‘희비 엇갈렸던’ 2018년…올해 여행주 전망은 ‘맑음’
[종합] 멕시코 홍보업무, 대사관에서 맡는다
많이 본 기사
[호텔리조트] 에어비앤비 플러스, ‘독특한 디자인’ 눈길
[분석] 동남아 각 목적지 노선 다변화 두드러져
[종합] 인터파크투어와 자유투어, ‘다낭 5일’ 1만 콜 달성
[마케팅] 허츠, ‘통 큰’ 프로모션
[항공] 항공사 NEWS
[마케팅] 겨울절경 감상… ‘뉴욕의 3대 전망대’
[종합] 한국VS일본, ‘출국세 사용’ 어떻게 다른가
[종합] 평균 탑승률 80% ‘황금노선’
[분석] 미주 노선 일괄 하락에도 괌은 승승장구
[종합] 관협중앙회, 16일 신년인사회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