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주요기사

[NEW신생업체 플레이윙즈] 항공권’ 알림 어플… 알뜰여행족에 인기

‘얼리버드·땡처리’ 등 150만명 이용 / 숙박·패스 등 여행콘텐츠도 서비스

  • GTN 조재완 기자
  • 게시됨 : 2016-11-10 오후 7:25:06 | 업데이트됨 : 14일전

 에디터 사진

 

 

 

 

 

‘플레이윙즈’가 알뜰여행족에게 인기를 끌며 그야말로 무서운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플레이윙즈는 특가 항공권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전 세계 각 여행지의 항공권 특가정보를 ‘알림’으로 신속하게 전달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다.

 

얼리버드부터 땡처리 항공권까지 특가 상품만을 선별해 실시간으로 사용자들에게 제공한다. 지난 달 18일에는 신규 버전을 출시, 각종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 배너 영역을 추가함으로써 한층 경쟁력을 강화했다.

 

플레이윙즈는 여행 콘텐츠 배너를 통해 항공권뿐만 아니라 숙박, 패스, 액티비티 등 연계 상품까지 콘텐츠 영역을 확장해 고객 편의성을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항공권 예매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예매 후기’ 기능, 관심 있는 프로모션만 모아보는 ‘찜하기’ 기능 등을 추가하면서 사용 환경이 새로운 버전에서 개선됐다.

한편,  2014년 9월 론칭한 플레이윙즈는 올해  6월 누적 사용자 100만 명을 돌파하기 무섭게 4개월 만에 사용자 수 150만 명을 넘어섰다. 누적 특가정보 확인횟수는 1700만 회를 넘어섰고, 월간 항공권 구매이동 횟수는 68만 회, 누적 이동횟수는 620만 회에 달한다.

오유근 플레이윙즈 대표는 “국내항공사 뿐만 아니라 외항사, 여행사와의 제휴가 크게 늘었다”며 “향후 항공사와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며, 항공 외 여행상품 협력사도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휴 및 협력 문의: 070-7015-9788
<조재완 기자> cjw@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지난해 관광업, 전 세계적으로 호황
[종합] 필리핀항공, 인천·부산~팔라완 직항 신규취항
[종합] 참좋은여행, ‘터키일주 9일’ 상품 6900콜 달성
[랜드] 투어마트, AC연합으로 캐나다 전 지역 누린다
[종합] BSP 항공권 실적파악 못한다
[종합] 주간 탑승률 분석(2018.4.1~4.7)
[Interview] 최용훈 서울시 관광정책과 관광산업지원팀장
[호텔/리조트] 찰스 척 애보트(Charles Chuck Abbott) 프린스 와이키키 총지배인
[종합] 미주 한인관광업계 ‘쾌거’ 삼호관광,사옥 완공
[골프] 당신이 원하는 힐링골프 ‘히토요시’
많이 본 기사
[분석&통계] 대리점 대비 토종여행사 발권력 줄어
[현장] 태국, 새로운 색을 찾다
[분석&통계] 영남권 주민 1320만 명 선, 출국 내국인 2~3% 비율 차지
[분석&통계] 김해 출발 일본 노선, 대부분 탑승률 90% 상회
[종합] 과열경쟁·낮은 수수료·덤핑… ‘위기의 상용여행시장’
[분석&통계] 잇따른 부산발 신규취항에 다양한 상품 눈길
[종합] 미주 한인관광업계 ‘쾌거’ 삼호관광,사옥 완공
[종합] 비엣젯항공, ‘대구~다낭’ 등 상품설명회 개최
[종합] 한국-중국 길림성 관광 기업 간담회 열려
[분석&통계] 최근 5년간 최저 성장률 기록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