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주요기사

[NEW신생업체 플레이윙즈] 항공권’ 알림 어플… 알뜰여행족에 인기

‘얼리버드·땡처리’ 등 150만명 이용 / 숙박·패스 등 여행콘텐츠도 서비스

  • GTN 조재완 기자
  • 게시됨 : 2016-11-10 오후 7:25:06 | 업데이트됨 : 14일전

 에디터 사진

 

 

 

 

 

‘플레이윙즈’가 알뜰여행족에게 인기를 끌며 그야말로 무서운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플레이윙즈는 특가 항공권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전 세계 각 여행지의 항공권 특가정보를 ‘알림’으로 신속하게 전달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다.

 

얼리버드부터 땡처리 항공권까지 특가 상품만을 선별해 실시간으로 사용자들에게 제공한다. 지난 달 18일에는 신규 버전을 출시, 각종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 배너 영역을 추가함으로써 한층 경쟁력을 강화했다.

 

플레이윙즈는 여행 콘텐츠 배너를 통해 항공권뿐만 아니라 숙박, 패스, 액티비티 등 연계 상품까지 콘텐츠 영역을 확장해 고객 편의성을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항공권 예매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예매 후기’ 기능, 관심 있는 프로모션만 모아보는 ‘찜하기’ 기능 등을 추가하면서 사용 환경이 새로운 버전에서 개선됐다.

한편,  2014년 9월 론칭한 플레이윙즈는 올해  6월 누적 사용자 100만 명을 돌파하기 무섭게 4개월 만에 사용자 수 150만 명을 넘어섰다. 누적 특가정보 확인횟수는 1700만 회를 넘어섰고, 월간 항공권 구매이동 횟수는 68만 회, 누적 이동횟수는 620만 회에 달한다.

오유근 플레이윙즈 대표는 “국내항공사 뿐만 아니라 외항사, 여행사와의 제휴가 크게 늘었다”며 “향후 항공사와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며, 항공 외 여행상품 협력사도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휴 및 협력 문의: 070-7015-9788
<조재완 기자> cjw@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중소여행사 카운터 업무 ‘희소식’
[종합] ‘여행사 블루칩’ 특수지역
[채널] 늦가을, 혼행족을 잡아라
[랜드사] 투어피디아, 포르투갈 일주 상품 출시
[종합] 전염병으로 인한 탑승률 적신호
[종합] 미국관광청 ‘스페셜리스트’ 팸투어
[종합] 내년부터 TASF 이용료 인하
[종합] 여행업계 NEWS
[호텔리조트] 멀펄 리조트, 한국시장을 겨냥한다
[마케팅] 광동요리 진수 체험하세요
많이 본 기사
[골프] 겨울골프의 대명사 ‘태국’
[프로모션] 마닐라~베트남 크루즈 판매
[프로모션] ‘나의 최저가 항공권’ 이벤트
[프로모션] ‘암스테르담 컬렉션’ 선보여
[프로모션] 페루 유명커피 브랜드 ‘카페 델 페루’ 한국 상륙
[프로모션] ‘관광공사 33년’ 경험 살려 두보의 시 ‘언제나…’ 발길
[프로모션] 아메리칸항공 최경주재단 통해 주니어 골퍼 지원
[프로모션] 독일 ‘검은 숲’에서 늦가을 만끽
[마케팅] 로스앤젤레스국제공항 개항 90주년
[마케팅] PIC 나눔씨앗 리더십 캠프 성료 경남권 어린이 참여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