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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생업체 소개] 중소숙박업소 예약관리 솔루션 'ZARI'

사용절차 간편 모바일앱으로 관리

  • GTN 조재완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6-12-16 오후 4:38:10 | 업데이트됨 : 1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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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스피디아, 부킹닷컴, 아고다, 호텔스닷컴 등 온갖 플랫폼을 통해 쏟아지는 예약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호스트들이 주목할 만한 서비스가 있다. ‘자리(ZARI)’는 중소숙박업소를 위한 예약관리솔루션이다.


쏟아지는 예약 문의에 잠시도 자리를 비울 수 없는 호스트,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에 결제창까지 만들고 싶은 호스트, 중복 예약으로 난처함을 겪어본 모든 호스트를 위한 서비스다. 편의성을 지향하는 만큼 복잡한 사용절차는 배제됐다.


모바일 어플로 언제든지 자리에 접속해 예약 상황을 확인할 수 있고, 가독성이 뛰어난 디자인환경으로 모든 예약 현황을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SNS와 블로그, 홈페이지 등 관리자가 운영하는 채널 어디든 ‘실시간 예약창’만 설치하면, 고객들이 직접 결제까지  마칠 수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고객 유형과 매출 동향 등 유용한 통계 수치를 확인할 수 있어

업주들은 경영관리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프론트 데스크에서는 자리만 관리하면 예약과 재고, 가격까지 자동으로 동기화되는 편의를 누릴 수 있는 편리함이 최대 장점이다.


이외에도 문자메세지 발송 기능과 청소리스트 자동작성 기능, 수기 결제 가능 서비스, 직원별 아이디 부여를 통한 체계적 관리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에서 ‘호스트 파트너’로서 자리가 고심한 흔적을 엿볼 수 있다.

현재 자리는 전 세계 200여개의 숙박업소와 1500여개의 파트너사와 함께하고 있다. 


문의: 홈페이지 (zaril.me/) 

        smile@zaricorp.com


<조재완 기자> cjw@g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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