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Best of All’ 홍콩트래블마트 성료

  • GTN 조재완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7-05-18 오후 9:31:53 | 업데이트됨 : 4일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홍콩관광유치단과 국내 관광업계가 한 자리에 모인 대규모 관광교역전이 지난 16일 서울 더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됐다.

 

‘2017 홍콩 트래블마트’에서는 40여 곳의 현지 주요 관광업체가 국내 여행시장과 최신 홍콩 관광정보 및 트렌드를 공유하고, 한국 시장에 최적화된 프로모션을 소개했다. 홍콩 관광유치단은 어트랙션, 랜드 및 호텔 주요 업체로 구성됐다.

 

한편, 홍콩관광청은 올해 신규 브랜드 ‘최고의 것이 한데 모여 있는 홍콩(Best of All, It’s in HK)’을 론칭해 전 지사가 올드타운 센트럴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여기에 시즌별 최적화된 프로모션을 적극 진행한다. 올 여름에는 ‘숍 잇 플레이(Shop, Eat, Play)’를 주제로 한 ‘홍콩 썸머 펀(Hongkong Summer Fun)’ 축제가 개최돼 지역별로 엄선된 총 200여 개의 우수 숍이 소개될 예정이다.

 

할인 프로모션은 물론,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e스포츠 대회도 개최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홍콩 관광청은 TV CF 방송 및 각종 예능 프로그램 제작 지원으로 프로모션에 탄력을 가할 계획이며, 올 가을에는 ‘와인 앤 나잇(Wine&Night)’, 겨울에는 ‘도심 속 트레킹’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조재완 기자> cjw@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JAL, 서울-도쿄노선 취항 60주년 맞아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이번호 주요기사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STA-여성인력센터, 고용 활성화 MOU 체결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JAL, 서울-도쿄 취항 60 주년 맞이 탑승 이벤트 성료
에어부산, 대만 2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