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분석 > 홈쇼핑/소셜

[소셜·홈쇼핑] KRT, ‘다낭 4·5일’ 1만2000콜 달성

여행사 홈쇼핑 동향 <11월4주차>

  • GTN 손민지 기자
  • 게시됨 : 2017-12-01 오후 4:52:32 | 업데이트됨 : 3일전

 

 

 

에디터 사진

11월4주차 홈쇼핑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달성한 상품은 KRT의 ‘다낭 4·5일’ 상품으로 총 1만2000콜을 달성했다. 반면 최저 콜 수 상품은 604콜을 기록한 KRT의 ‘우베 야마구치3일·4일’ 상품이다. 한편 11월4주차 홈쇼핑 상품의 총 방영횟수는 29회, 전체 콜 수는 8만9904건, 평균 콜 수는 3100건으로 집계됐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국격 먹칠하는’ 블랙 컨슈머
[종합] 에어프랑스 한국취항 35주년
[종합] 티웨이항공 88.7%로 우세
[종합] KATA, ‘관광회의’ 참가
[관광스타트업 기업] 청소년 배낭여행 전문… 함께 만들어가는 탄뎀
[관광스타트업 기업] 반려동물과 어디든지 여행갈 수 있어요
[관광스타트업 기업]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딜, 트립딜
[관광스타트업 기업] 사업성 공동모색… ‘민관 협력관계 극대화’ 전력
[관광스타트업 기업] 현지를 위한 ‘완벽한’ 온라인 플랫폼
[현장] “우리나라 경주와 같은 도시 타이난”
많이 본 기사
[전략] 르블랑 리조트와 로스카보스에서 즐기는 다양한 축제
[전략] 모두투어, 호주 상품전 열어
[항공] KE, 델리 화물기 취항
[항공] 향후 20년간 1인당 여행횟수는 2.5배 늘어나
[종합] 비투비와 함께 하는 전통시장 투어 실시
[항공] 캐세이패시픽, ‘홍콩항공권+디즈니랜드’ 패키지
[종합] 서울시-서울씨티투어 다문화 한부모가족 DMZ관광 협약 체결
[항공] ‘예약 서두르세요’ 항공권 특가세일 잇따라
[항공] ‘꽃보다 특가 리턴즈’ 터키항공, 내달 6일까지 할인
[종합] 여행업 법률 설명회 자문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