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분석 > 홈쇼핑/소셜

[소셜·홈쇼핑] KRT, ‘다낭 4·5일’ 1만2000콜 달성

여행사 홈쇼핑 동향 <11월4주차>

  • GTN 손민지 기자
  • 게시됨 : 2017-12-01 오후 4:52:32 | 업데이트됨 : 3일전

 

 

 

에디터 사진

11월4주차 홈쇼핑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달성한 상품은 KRT의 ‘다낭 4·5일’ 상품으로 총 1만2000콜을 달성했다. 반면 최저 콜 수 상품은 604콜을 기록한 KRT의 ‘우베 야마구치3일·4일’ 상품이다. 한편 11월4주차 홈쇼핑 상품의 총 방영횟수는 29회, 전체 콜 수는 8만9904건, 평균 콜 수는 3100건으로 집계됐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온라인투어, 크루즈시장 진출
[종합] 무안에서 달랏전세기 뜬다
[종합] 이스타항공, 팔라완 노선 ‘단독 취항’
[종합] 타이항공, 35년만에 ‘인천~홍콩’ 접는다
[종합] 캐세이드래곤에어 부산지사 사무실 폐쇄
[종합] 서울시 관광협회 분과 위원장 선출
[종합] KRT, ‘다낭 5일’ 1만2000콜 달성
[종합] ‘대한항공&델타항공 후원" PAG 정기모임
[종합] ‘역대 최대’ 캐나다 트레이드쇼… 미팅도 성황‘
[랜드] 블루칩 투어&컬쳐, 미서부 연계한 캐나다 상품 출시
많이 본 기사
[분석] 국제선 운항편 & 이용여객 모두 크게 증가
[골프] 행복한여행, 11월 특가 프로모션 진행
[골프] 엑스포관광, 동계 하노이?하이퐁 골프
[분석] 전세기로 더욱 다양해진 8월 청주국제공항
[골프] 중소여행사연합, 연말 친선골프대회
[분석] 국제선 찾아주는 여객 많아 좋지만 국내선은?
[종합] 온라인투어, 크루즈시장 진출
[종합] 무안에서 달랏전세기 뜬다
[종합] 日여행업, 밑구도부터 ‘탄탄’하다
[분석] 옌지 노선의 압도적 강세와 상하이 노선의 급성장 눈길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