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nalysis > 홈쇼핑/소셜
-
[홈쇼핑&소셜커머스] 여행사 홈쇼핑 동향
노랑풍선, ‘하노이+하롱베이 5일’ 8000콜 달성
-
- GTN 손민지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7-12-08 오후 4:53:49 | 업데이트됨 : 1시간전
-
12월1주차 홈쇼핑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달성한 상품은 노랑풍선의 ‘하노이+하롱베이 5일’로 총 8000콜을 달성했다.
반면 최저 콜 수 상품은 1800콜을 기록한 온라인투어의 ‘서유럽 4국 10일’이다. 12월 1주차 홈쇼핑 방영 상품 중 가장 최고가 상품은 레드캡투어의 ‘서유럽 4국 10일’ 상품가는 229만 원이며 3000콜을 기록했다.
최저가 상품은 3300콜을 달성한 참좋은여행의 ‘대마도 1박2일’ 상품가는 12만9000원이다. 한편 12월 1주차 홈쇼핑 상품의 총 방영횟수는 30회, 전체 콜 수는 11만2150건 평균 콜 수는 3738건으로 집계됐다.<손민지 기자>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