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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 티웨이 에어서비스 예약센터 본격 운영 신규직원 채용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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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의 자회사인 ‘티웨이에어 서비스’가 예약센터 업무까지 자체 운영하며 직원 채용을 시작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일부터 티웨이항공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자회사인 티웨이에어 서비스(TWAYAIR SERVICE, ‘TAS’)의 예약센터 업무 담당자를 모집하고 있다. 예약센터에서는 전화를 통한 예약, 여정 변경, 부가 서비스 신청 등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업무를 담당한다.

 

티웨이항공은 자회사를 자체적으로 운영함으로써 직원 관리에 안정성을 기해 서비스 품절을 더욱 개선할 방침이다. 또한 신규 일자리 창출 및 항공사 수준에 준하는 처우, 복지 증진으로 고용 안정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티웨이에어 서비스는 내년 1월1일부터 본격적인 업무 수행에 들어간다. 이번 직원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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