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nalysis > 홈쇼핑/소셜
-
[채널] 리럭스(Relux) 충성도 조사, 1위 차지
-
- GTN 손민지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8-01-25 오후 6:05:08 | 업데이트됨 : 4일전
-
고급호텔·료칸 숙박 예약 서비스 리럭스(Relux)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로코 파트너스(Loco Partners)가 주식회사 이모션 텍(Emotion Tech)과 주식회사 닛케이 BP컨설팅이 공동으로 진행한 온라인 여행서비스 대상 충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12월19일부터 12월22일까지 중 닛케이BP 회원 2366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는 리럭스를 포함해 부킹닷컴, 자란넷, 라쿠텐트래블, 잇큐의 5개의 온라인 여행 대리점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평가지표로는 NPS®(넷·프로모터·스코어)가 활용됐다.
NPS®에 강한 영향을 주는 요소로는 ‘예약 사이트 브랜드 이미지’, ‘사이트의 편리함’, ‘실제 숙박 체험’ 등 총 13개의 고객 체험이 있다. 이에 기초한 조사 결과 리럭스가 5개의 업체 중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리럭스는 일본의 고급 료칸, 호텔의 숙박 예약사이트로 엄선된 고급 료칸·호텔을 제공하는 회원제 숙박 예약 서비스다.
더불어 리럭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보다 쾌적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