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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 ‘마이리얼트립’ 여행사 대상 ‘파트너십 프로그램’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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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디터 사진

 

 

 

자유여행 전문 플랫폼 마이리얼트립이 여행사를 대상으로 하는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오픈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프로그램’은 마이리얼트립의 검증된 여행 상품을 중소 여행사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특히 마이리얼트립이 보유한 16만 개 이상의 여행 상품 후기도 여행사들에게 함께 제공돼 이용자들의 상품 선택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접수는 공식웹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승인 절차를 통해 B2B 계정을 발급받은 후 중소 여행사들이 간편하게 자사의 상품을 이용 가능 하도록 했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그동안 많은 여행사들로부터 여행 상품에 대한 협업 제안을 지속적으로 받아왔다”며 “업계 전반에 걸친 고른 발전과 상생을 위해 가능한 방법을 계속 모색하고 추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리얼트립은 지난달 총 85억 원의 거래액을 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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