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 홈쇼핑/소셜

[종합] 인터파크투어, ‘하노이+하롱베이 4일’ 7500콜 달성

Weekly 홈쇼핑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3월1주차 홈쇼핑 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인터파크투어의 ‘하노이+하롱베이 4일’ 상품으로 총 7500콜을 달성했다. 반면 최저 콜 수 상품은 KRT의 ‘북해도 4일’ 상품으로 총 1100콜에 그친 것으로 파악됐다. 한편 3월1주차 홈쇼핑 방영횟수는 30회, 전체 콜 수는 9만2000건, 평균 콜 수는 3067건으로 집계됐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여행이지, 日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 확대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이번호 주요기사
아부다비, 2030년까지 3930만명 유치 목표
하나투어-키움증권, 공동마케팅 MOU 체결
홍콩익스프레스, 홍콩-클락 신규 취항
보물섬투어, 가정의 달 사이판 상품 출시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VN-썬그룹, 공동 설명회로 관광 홍보 힘써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