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전략] 두근여행 화이트데이 기념 도쿄 ‘벚꽃여행’ 이벤트

  • GTN 김기령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8-03-16 오후 5:15:29 | 업데이트됨 : 7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두근여행은 ‘벚꽃’을 주제로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는 4월10일날 출발하는 도쿄 2박3일 여행의 주제는 ‘벚꽃’이었으며, 당첨자는 페이스북을 통해 19일날 발표된다.

 

 

이번 기획전은 화이트데이 기념 도교 벚꽃여행 이벤트로 페이스북에 두근여행 검색 후 댓글로 ‘벚꽃’ 2행시를 댓글로 친구와 함께 작성해 완성하는 이벤트다. 도쿄는 일본 벚꽃 관광지의 중심지로써 다양한 벚꽃 관련 축제들이 벚꽃 개화기와 맞춰 준비돼있다.

 

 

한편, 두근여행은 매월 이벤트 여행 추첨을 통해 무료 해외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24년 3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아멕스 GBT, 라이벌 CWT 인수
이번호 주요기사
뉴 월드 호텔, 미디어 간담회 성료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여행이지, MZ 여행작가와 함께 몽골로 가자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STA-여성인력센터, 고용 활성화 MOU 체결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