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마케팅

[프로모션] 롯데제이티비, ‘저출산 극복’ 캠페인 동참

  • GTN 안아름 기자
  • 게시됨 : 2018-04-12 오후 4:55:25 | 업데이트됨 : 4일전

에디터 사진

 

“저출산 극복의 지름길은 바로 아빠들의 적극적인 육아 참여입니다. 출산 후 아빠의 의무 육아휴직, 대디스쿨 등 롯데제이티비는 아빠의 육아 참여를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앞치마 매고! 고무장갑 끼고! 아빠들이 육아에 앞장설 수 있도록 롯데제이티비도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엄마 아빠 화이팅!”

 

안규동 롯데제이티비 대표이사가 지난 10일 저출산 극복 릴레이 ‘앞장캠페인’에 동참하며 아빠들의 육아 장려를 위한 기업문화 조성 의지를 천명했다.

 

고용노동부 및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이번 켐페인에는 다양한 분야의 리더 100인이 앞치마와 고무장갑 등으로 구성된 ‘앞장키트’를 착용하고 가사와 육아의 분담 등을 통해 일과 가정의 양립에 노력하는 아빠들을 위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는 캠페인이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는 “저출산 문제는 이미 사회적 문제로 대두될 만큼 심각한 사안으로 특히 사람이 재산인 여행업계에서 저출산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야 한다고 생각해 이번 캠페인에 참가하게 됐다. 앞으로도 롯데제이티비는 아빠들이 일과 가정에서 양립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지난해 관광업, 전 세계적으로 호황
[종합] 필리핀항공, 인천·부산~팔라완 직항 신규취항
[종합] 참좋은여행, ‘터키일주 9일’ 상품 6900콜 달성
[랜드] 투어마트, AC연합으로 캐나다 전 지역 누린다
[종합] BSP 항공권 실적파악 못한다
[종합] 주간 탑승률 분석(2018.4.1~4.7)
[Interview] 최용훈 서울시 관광정책과 관광산업지원팀장
[호텔/리조트] 찰스 척 애보트(Charles Chuck Abbott) 프린스 와이키키 총지배인
[종합] 미주 한인관광업계 ‘쾌거’ 삼호관광,사옥 완공
[골프] 당신이 원하는 힐링골프 ‘히토요시’
많이 본 기사
[분석&통계] 대리점 대비 토종여행사 발권력 줄어
[현장] 태국, 새로운 색을 찾다
[분석&통계] 영남권 주민 1320만 명 선, 출국 내국인 2~3% 비율 차지
[분석&통계] 김해 출발 일본 노선, 대부분 탑승률 90% 상회
[종합] 과열경쟁·낮은 수수료·덤핑… ‘위기의 상용여행시장’
[분석&통계] 잇따른 부산발 신규취항에 다양한 상품 눈길
[종합] 미주 한인관광업계 ‘쾌거’ 삼호관광,사옥 완공
[종합] 비엣젯항공, ‘대구~다낭’ 등 상품설명회 개최
[종합] 한국-중국 길림성 관광 기업 간담회 열려
[분석&통계] 최근 5년간 최저 성장률 기록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