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마케팅

[프로모션] 롯데제이티비, ‘저출산 극복’ 캠페인 동참

  • GTN 안아름 기자
  • 게시됨 : 2018-04-12 오후 4:55:25 | 업데이트됨 : 4일전

에디터 사진

 

“저출산 극복의 지름길은 바로 아빠들의 적극적인 육아 참여입니다. 출산 후 아빠의 의무 육아휴직, 대디스쿨 등 롯데제이티비는 아빠의 육아 참여를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앞치마 매고! 고무장갑 끼고! 아빠들이 육아에 앞장설 수 있도록 롯데제이티비도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엄마 아빠 화이팅!”

 

안규동 롯데제이티비 대표이사가 지난 10일 저출산 극복 릴레이 ‘앞장캠페인’에 동참하며 아빠들의 육아 장려를 위한 기업문화 조성 의지를 천명했다.

 

고용노동부 및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이번 켐페인에는 다양한 분야의 리더 100인이 앞치마와 고무장갑 등으로 구성된 ‘앞장키트’를 착용하고 가사와 육아의 분담 등을 통해 일과 가정의 양립에 노력하는 아빠들을 위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는 캠페인이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는 “저출산 문제는 이미 사회적 문제로 대두될 만큼 심각한 사안으로 특히 사람이 재산인 여행업계에서 저출산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야 한다고 생각해 이번 캠페인에 참가하게 됐다. 앞으로도 롯데제이티비는 아빠들이 일과 가정에서 양립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타이드스퀘어, 500억 투자 유치… IT 기술개발 박차
[종합] 내 나라 여행박람회, 4월4일 열립니다
[종합] ‘한일관광교류 증진’ KATA·JNTO 간담회
[종합] 광주에어, 6월부터 ‘무안~몽골 전세기’ 운항
[종합] 타이항공&태국관광청 설명회… ‘5월부터 드림라이너 띄웁니다’
[위클리홈쇼핑] 인터파크투어+자유투어, ‘다낭 4일/5일’ 5000콜 달성
[주간탑승률] ‘알짜 노선’ 증편 예고
[기획-세계여행신문 20주년 기념식] 다시 20년… ‘도전과 변화’, 멈추지 않겠습니다
[코멘터리] 나는 경력자인가 전문가인가!
[데스크가 업계 임원에게 묻다] “올 봄 여행시장은 지난해보다 어떠한가”
많이 본 기사
[종합] 신규 LCC업체 증가로 인한 ‘과당 경쟁’은 노파심 ‘거시적 관점’ 접근 필요
[종합] 타이드스퀘어, 500억 투자 유치… IT 기술개발 박차
[종합] 내 나라 여행박람회, 4월4일 열립니다
[종합] 역시, ‘발 빠른’ 글로벌 OTA
[종합] ‘한일관광교류 증진’ KATA·JNTO 간담회
[종합] 광주에어, 6월부터 ‘무안~몽골 전세기’ 운항
[종합] 캐나다관광청&투어마트 ‘캐나다 여행설명회’
[종합] 타이항공&태국관광청 설명회… ‘5월부터 드림라이너 띄웁니다’
[종합] 여행사, ‘천재지변’도 막아야 됩니까?
[현장] 만족감·아련함·포만감… 하노이의 시간들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