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프로모션] 롯데제이티비, ‘저출산 극복’ 캠페인 동참

  • GTN 안아름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8-04-12 오후 4:55:25 | 업데이트됨 : 4일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저출산 극복의 지름길은 바로 아빠들의 적극적인 육아 참여입니다. 출산 후 아빠의 의무 육아휴직, 대디스쿨 등 롯데제이티비는 아빠의 육아 참여를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앞치마 매고! 고무장갑 끼고! 아빠들이 육아에 앞장설 수 있도록 롯데제이티비도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엄마 아빠 화이팅!”

 

안규동 롯데제이티비 대표이사가 지난 10일 저출산 극복 릴레이 ‘앞장캠페인’에 동참하며 아빠들의 육아 장려를 위한 기업문화 조성 의지를 천명했다.

 

고용노동부 및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이번 켐페인에는 다양한 분야의 리더 100인이 앞치마와 고무장갑 등으로 구성된 ‘앞장키트’를 착용하고 가사와 육아의 분담 등을 통해 일과 가정의 양립에 노력하는 아빠들을 위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는 캠페인이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는 “저출산 문제는 이미 사회적 문제로 대두될 만큼 심각한 사안으로 특히 사람이 재산인 여행업계에서 저출산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야 한다고 생각해 이번 캠페인에 참가하게 됐다. 앞으로도 롯데제이티비는 아빠들이 일과 가정에서 양립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여행이지, 日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 확대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이번호 주요기사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VN-썬그룹, 공동 설명회로 관광 홍보 힘써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CX, "플라이 그리너" 행사로 지구의 날 기념
뉴 월드 호텔, 미디어 간담회 성료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