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호텔&랜드 > 호텔/리조트

[호텔&리조트] LBI코리아, ‘럭셔리 애티튜드 아카데미’ 출시

지난 10일, 하얏트호텔서 기자 간담회 가져… 럭셔리 분야 종사자 교육 프로그램

  • GTN 손민지 기자
  • 게시됨 : 2018-05-11 오후 3:28:31 | 업데이트됨 : 2시간전

에디터 사진

 

럭셔리 비즈니스 인스티튜트 코리아(Luxury Business Institute Korea/LBI코리아)가 자사의 최첨단교육솔루션인 ‘럭셔리 애티튜드 아카데미(Luxury Attitude Academy)’를 출시했다고 지난 10일 하얏트호텔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말했다.

 

LBI코리아는 리테일·호스피탈리티·뷰티/코스메틱·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럭셔리 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전문화된 컨설팅 및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럭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번프로그램은 LBI코리아와 프랑스 명문교육기관인 인섹경영대학(INSEEC U.)이 협력해 개발 했으며 전문적이고 몰입적인 스토리텔링을 위해 실제상황을 재연해 12개의 에피소드(총 3개월 과정)로 구성된 쌍방향 온라인 교육과정이다.

 

또한 각각의 에피소드에서는 글로벌 럭셔리 전문가들의 단독 인터뷰 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 서비스 현장에서 직면할 수 있는 문제와 대응에 관한 인사이트를 배울 수 있다. 프로그램 수강생은 각 학습모듈 및 4개의 평가를 완료하면 ‘럭셔리 애티튜드’ 수료증을 취득할 수 있다.

 

‘럭셔리 애티튜드 아카데미’는 프랑스, 영국 및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7개국에서 먼저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 중 파리의 클래식 럭셔리 호텔 중 하나인 르모리스(Hotel Le Meurice) 호텔, 독일 고급 자동차 기업 포르쉐(Porsche), 파리 쁘렝땅 백화점(Printemps),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 에어프랑스(Air France)와 같은 세계적인 브랜드에서 실무자 교육을 위해 이를 활용하고 있다.

 

환영사를 전한 에드와드 샹르노(Edouard Champrenault) <사진> LBI 사장은 “LBI그룹은 지난해 다양한 럭셔리 라인의 전문가를 영입해 보다 더 전문성을 강화했다. 앞으로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 더욱 주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다니엘 메이란(Daniel Mayran) LBI코리아 대표는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럭셔리산업은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치가 높은 업계다. ‘럭셔리 애티튜드 아카데미’는 LBI가 수년간 쌓아온 교육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이색적이고 창의적인 트레이닝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권윤정 LBI코리아 전무는 “이번 프로그램 출시로 호텔이나 럭셔리 브랜드 종사자들과 구직자들이 럭셔리 브랜드의 실제 사례를 습득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며 유통이나 호스피탈리티 업계 뿐 아니라 자동차, 은행, 헬스케어와 같은 유관업계 현업자들과 취업준비생들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교육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09년 설립된 LBI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그리고 홍콩에 위치해있다.

 

 

www.lbi-korea.co.kr

 

<손민지 기자> smj@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마케팅] 직항으로 편해진 캐나다 오로라 여행
[탑승률] 이스타항공, 91.8% 탑승률로 1위 차지
[홈쇼핑] 롯데관광 ‘다낭+호이안+후에 5일’ 4500콜 달성
[채널] 익스피디아,‘애드 온 어드밴티지’ 출시
[랜드] 발리에서 즐기는 럭셔리 골프 패키지
[종합] 카드사… 면세점… 결제서비스 여행업계 제휴마케팅 확대
[종합] ‘쑥쑥’ 성장하는 베트남항공
[기획] 이바라키의 여름과 가을
[종합] 터키를 최종 데스티네이션으로
[패키지] 올윈에어, 늦캉스 인기 노선, 더 늦기 전에 Get!
많이 본 기사
[프로모션] ‘아드리아의 보석’ 크로아티아… 노랑풍선 특별기획전 오픈
[프로모션]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서포터즈, 거리 홍보 진행
[프로모션] ‘액티비티의 천국’ 사이판
[프로모션] 현대미술의 대중화
[프로모션] ‘포시즌스 몰디브 서핑 챔피언십’ 성료
[프로모션] 온국민이 즐기는 벨기에 맥주축제
[기획] 이바라키의 여름과 가을
[프로모션] ‘대구시민과 열띤 야구 응원’…티웨이, 드론 이벤트
[프로모션] 올해 하반기 국내여행 트렌드는? ‘10명중 9명은 여행 떠난다’
[마케팅] 하나투어, ‘2018 GBA 고성 DMZ 그란폰도’ 개최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