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주요기사

[종합] 노랑풍선, ‘세부 4/5일’ 5200콜 달성

  • GTN 손민지 기자
  • 게시됨 : 2018-05-11 오후 4:48:26

 

 

에디터 사진

 

5월1주차 홈쇼핑 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가장 높은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노랑풍선의 ‘세부 4/5일’ 상품으로 총 5200콜을 달성했다. 반면 최저 콜 수 상품은 레드캡투어·한진관광의 ‘시칠리아+이탈리아 10일’상품과 온라인투어·레드캡투어의 ‘요나고 3일’ 상품으로 총 600콜에 그친 것으로 파악됐다. 한편, 5월 1주차 홈쇼핑 방영횟수는 25회, 전체 콜 수는 5만6877건, 평균 콜 수는 2275건으로 집계됐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마이리얼트립, 170억 투자 유치
[종합] 내국인도 ‘도심 공유숙박’ 이용 가능
[종합] ‘더 안전해졌습니다’… 토파스, ‘PCI DSS 레벨1’ 인증
[종합] 대주항운 인사
[종합] 한국VS일본, ‘출국세 사용’ 어떻게 다른가
[종합] ‘끊임없는 도전’ 온라인투어 19주년
[랜드] 일정, 목적지 다양… 모노 상품까지 출시
[골프] 태풍에 중단된 사이판 골프 재가동
[주식분석] ‘희비 엇갈렸던’ 2018년…올해 여행주 전망은 ‘맑음’
[종합] 멕시코 홍보업무, 대사관에서 맡는다
많이 본 기사
[호텔리조트] 에어비앤비 플러스, ‘독특한 디자인’ 눈길
[분석] 동남아 각 목적지 노선 다변화 두드러져
[종합] 인터파크투어와 자유투어, ‘다낭 5일’ 1만 콜 달성
[마케팅] 허츠, ‘통 큰’ 프로모션
[항공] 항공사 NEWS
[마케팅] 겨울절경 감상… ‘뉴욕의 3대 전망대’
[종합] 한국VS일본, ‘출국세 사용’ 어떻게 다른가
[종합] 평균 탑승률 80% ‘황금노선’
[분석] 미주 노선 일괄 하락에도 괌은 승승장구
[종합] 관협중앙회, 16일 신년인사회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