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마케팅

[프로모션] 고객만족도 조사

이스타, ‘너의…’ 진행

  • GTN 김미루 기자
  • 게시됨 : 2018-06-11 오전 8:45:21

이스타항공이 지난 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더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만족도 온라인 설문조사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설문조사는 이스타항공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대상으로 진행되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설문조사 참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내선 왕복항공권, 모형항공기, 로고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타이드스퀘어, 500억 투자 유치… IT 기술개발 박차
[종합] 내 나라 여행박람회, 4월4일 열립니다
[종합] ‘한일관광교류 증진’ KATA·JNTO 간담회
[종합] 광주에어, 6월부터 ‘무안~몽골 전세기’ 운항
[종합] 타이항공&태국관광청 설명회… ‘5월부터 드림라이너 띄웁니다’
[위클리홈쇼핑] 인터파크투어+자유투어, ‘다낭 4일/5일’ 5000콜 달성
[주간탑승률] ‘알짜 노선’ 증편 예고
[기획-세계여행신문 20주년 기념식] 다시 20년… ‘도전과 변화’, 멈추지 않겠습니다
[코멘터리] 나는 경력자인가 전문가인가!
[데스크가 업계 임원에게 묻다] “올 봄 여행시장은 지난해보다 어떠한가”
많이 본 기사
[종합] 신규 LCC업체 증가로 인한 ‘과당 경쟁’은 노파심 ‘거시적 관점’ 접근 필요
[종합] 타이드스퀘어, 500억 투자 유치… IT 기술개발 박차
[종합] 내 나라 여행박람회, 4월4일 열립니다
[종합] 역시, ‘발 빠른’ 글로벌 OTA
[종합] ‘한일관광교류 증진’ KATA·JNTO 간담회
[종합] 광주에어, 6월부터 ‘무안~몽골 전세기’ 운항
[종합] 캐나다관광청&투어마트 ‘캐나다 여행설명회’
[종합] 타이항공&태국관광청 설명회… ‘5월부터 드림라이너 띄웁니다’
[종합] 여행사, ‘천재지변’도 막아야 됩니까?
[현장] 만족감·아련함·포만감… 하노이의 시간들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