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프로모션] 고객만족도 조사

이스타, ‘너의…’ 진행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이스타항공이 지난 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더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만족도 온라인 설문조사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설문조사는 이스타항공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대상으로 진행되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설문조사 참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내선 왕복항공권, 모형항공기, 로고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JAL, 서울-도쿄노선 취항 60주년 맞아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이번호 주요기사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STA-여성인력센터, 고용 활성화 MOU 체결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JAL, 서울-도쿄 취항 60 주년 맞이 탑승 이벤트 성료
에어부산, 대만 2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