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마케팅

[전략] 유레일, 브랜드 캠페인 영상 선보여

  • GTN 양소영 기자
  • 게시됨 : 2018-07-09 오전 8:57:07

유레일은 오늘(9일) “Your Life, Your Rail, Eurail”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유레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유레일 패스를 통해 자유롭게 만들어나가는 나만의 유럽 여행 이야기와 유럽의 다양한 매력을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기차여행의 장점을 홍보한다.

 

 

유레일 패스는 유럽 내 최대 28개 국의 광범위한 철도 네트워크를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철도 패스다. 특히 판매량에서 한국은 전 세계 3위, 아시아에서는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몇 년간 대학생뿐 아니라 가족과 60세 이상의 시니어 여행객의 이용률도 지속적으로 증가해왔다. 유레일은 기차 여행 방법과 유레일 패스의 강점을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마이리얼트립, 170억 투자 유치
[종합] 내국인도 ‘도심 공유숙박’ 이용 가능
[종합] ‘더 안전해졌습니다’… 토파스, ‘PCI DSS 레벨1’ 인증
[종합] 대주항운 인사
[종합] 한국VS일본, ‘출국세 사용’ 어떻게 다른가
[종합] ‘끊임없는 도전’ 온라인투어 19주년
[랜드] 일정, 목적지 다양… 모노 상품까지 출시
[골프] 태풍에 중단된 사이판 골프 재가동
[주식분석] ‘희비 엇갈렸던’ 2018년…올해 여행주 전망은 ‘맑음’
[종합] 멕시코 홍보업무, 대사관에서 맡는다
많이 본 기사
[호텔리조트] 에어비앤비 플러스, ‘독특한 디자인’ 눈길
[분석] 동남아 각 목적지 노선 다변화 두드러져
[종합] 인터파크투어와 자유투어, ‘다낭 5일’ 1만 콜 달성
[마케팅] 허츠, ‘통 큰’ 프로모션
[항공] 항공사 NEWS
[마케팅] 겨울절경 감상… ‘뉴욕의 3대 전망대’
[종합] 한국VS일본, ‘출국세 사용’ 어떻게 다른가
[종합] 평균 탑승률 80% ‘황금노선’
[분석] 미주 노선 일괄 하락에도 괌은 승승장구
[종합] 관협중앙회, 16일 신년인사회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