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전략] 유레일, 브랜드 캠페인 영상 선보여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유레일은 오늘(9일) “Your Life, Your Rail, Eurail”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유레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유레일 패스를 통해 자유롭게 만들어나가는 나만의 유럽 여행 이야기와 유럽의 다양한 매력을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기차여행의 장점을 홍보한다.

 

 

유레일 패스는 유럽 내 최대 28개 국의 광범위한 철도 네트워크를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철도 패스다. 특히 판매량에서 한국은 전 세계 3위, 아시아에서는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몇 년간 대학생뿐 아니라 가족과 60세 이상의 시니어 여행객의 이용률도 지속적으로 증가해왔다. 유레일은 기차 여행 방법과 유레일 패스의 강점을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24년 3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아멕스 GBT, 라이벌 CWT 인수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이번호 주요기사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VN-썬그룹, 공동 설명회로 관광 홍보 힘써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CX, "플라이 그리너" 행사로 지구의 날 기념
뉴 월드 호텔, 미디어 간담회 성료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