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마케팅

[전략] 유레일, 브랜드 캠페인 영상 선보여

  • GTN 양소영 기자
  • 게시됨 : 2018-07-09 오전 8:57:07

유레일은 오늘(9일) “Your Life, Your Rail, Eurail”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유레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유레일 패스를 통해 자유롭게 만들어나가는 나만의 유럽 여행 이야기와 유럽의 다양한 매력을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기차여행의 장점을 홍보한다.

 

 

유레일 패스는 유럽 내 최대 28개 국의 광범위한 철도 네트워크를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철도 패스다. 특히 판매량에서 한국은 전 세계 3위, 아시아에서는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몇 년간 대학생뿐 아니라 가족과 60세 이상의 시니어 여행객의 이용률도 지속적으로 증가해왔다. 유레일은 기차 여행 방법과 유레일 패스의 강점을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국격 먹칠하는’ 블랙 컨슈머
[종합] 에어프랑스 한국취항 35주년
[종합] 티웨이항공 88.7%로 우세
[종합] KATA, ‘관광회의’ 참가
[관광스타트업 기업] 청소년 배낭여행 전문… 함께 만들어가는 탄뎀
[관광스타트업 기업] 반려동물과 어디든지 여행갈 수 있어요
[관광스타트업 기업]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딜, 트립딜
[관광스타트업 기업] 사업성 공동모색… ‘민관 협력관계 극대화’ 전력
[관광스타트업 기업] 현지를 위한 ‘완벽한’ 온라인 플랫폼
[현장] “우리나라 경주와 같은 도시 타이난”
많이 본 기사
[전략] 르블랑 리조트와 로스카보스에서 즐기는 다양한 축제
[전략] 모두투어, 호주 상품전 열어
[항공] KE, 델리 화물기 취항
[항공] 향후 20년간 1인당 여행횟수는 2.5배 늘어나
[종합] 비투비와 함께 하는 전통시장 투어 실시
[항공] 캐세이패시픽, ‘홍콩항공권+디즈니랜드’ 패키지
[종합] 서울시-서울씨티투어 다문화 한부모가족 DMZ관광 협약 체결
[항공] ‘예약 서두르세요’ 항공권 특가세일 잇따라
[항공] ‘꽃보다 특가 리턴즈’ 터키항공, 내달 6일까지 할인
[종합] 여행업 법률 설명회 자문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