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마케팅

[전략] 유레일, 브랜드 캠페인 영상 선보여

  • GTN 양소영 기자
  • 게시됨 : 2018-07-09 오전 8:57:07

유레일은 오늘(9일) “Your Life, Your Rail, Eurail”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유레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유레일 패스를 통해 자유롭게 만들어나가는 나만의 유럽 여행 이야기와 유럽의 다양한 매력을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기차여행의 장점을 홍보한다.

 

 

유레일 패스는 유럽 내 최대 28개 국의 광범위한 철도 네트워크를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철도 패스다. 특히 판매량에서 한국은 전 세계 3위, 아시아에서는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몇 년간 대학생뿐 아니라 가족과 60세 이상의 시니어 여행객의 이용률도 지속적으로 증가해왔다. 유레일은 기차 여행 방법과 유레일 패스의 강점을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네이버 ‘뷰 검색’ 신설… ‘홍보마케팅 전략’ 변화 예고
[종합] ‘우수여행상품 선정’ 증서 수여식
[종합] 또… 부도 굿모닝트립 폐업
[종합] 제주항공, 92.9% 탑승률 점유
[종합] ‘업계 화제’ 노랑풍선 ‘서울투어버스여행’ 인수
[종합] 신치토세 공항, 운항 재개… 추가 여진 없어
[종합] UNWTO가 후원하는 공정관광주간 시작
[항공] 브루나이 넘어 대양주·싱가포르까지 간다
[패키지] 하나투어, 2030 여행팩 출시
[랜드] 새로운 바르셀로나 투어 ‘달리 지로나’
많이 본 기사
[전략] 여행업계 NEWS
[전략] 한국·대만 마라톤으로 관광 활성화 시동
[전략] 시애틀에서 세계적인 기업 둘러보세요
[전략] 하나투어, 필리핀서 ‘에코희망여행’
[전략] 미각이 행복한 하와이 관광청, 프로모션 진행
[전략] 모두투어, 팔라우 예약시 조기예약&동반자 할인
[전략] 에어아시아, ‘롯데월드’ 랩핑 항공기 공개
[전략] 럭셔리 열차타고 로키 감상
[현장]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중국, 위해
[호텔리조트]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키즈 프로그램 실시… 가족 여행객들 눈길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