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종합] 노랑풍선·KRT, 3000콜 달성

  • GTN 김기령 기자
  • 게시됨 : 2018-08-06 오전 8:35:22

에디터 사진

 

 

7월4주차 홈쇼핑 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노랑풍선의 ‘터키 9일’ 상품과 KRT의 ‘서유럽 4국 10일’ 상품이 3000콜을 달성하며 최고 콜 수를 기록했다. 반면, 최저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인터파크투어와 여행박사의 연합상품인 ‘큐슈 3일’ 상품으로 139콜에 그쳤다. 이 상품은 국제여객선인 뉴카멜리아호을 이용해 18만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을 강점으로 내세웠으나 고객들의 호응을 얻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7월4주차 홈쇼핑 방영횟수는 23회, 전체 콜 수는 4만1918건, 평균 콜 수는 1823건으로 집계됐다.

 

 

<김기령 기자> glkim@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마케팅] 직항으로 편해진 캐나다 오로라 여행
[탑승률] 이스타항공, 91.8% 탑승률로 1위 차지
[홈쇼핑] 롯데관광 ‘다낭+호이안+후에 5일’ 4500콜 달성
[채널] 익스피디아,‘애드 온 어드밴티지’ 출시
[랜드] 발리에서 즐기는 럭셔리 골프 패키지
[종합] 카드사… 면세점… 결제서비스 여행업계 제휴마케팅 확대
[종합] ‘쑥쑥’ 성장하는 베트남항공
[기획] 이바라키의 여름과 가을
[종합] 터키를 최종 데스티네이션으로
[패키지] 올윈에어, 늦캉스 인기 노선, 더 늦기 전에 Get!
많이 본 기사
[프로모션] ‘아드리아의 보석’ 크로아티아… 노랑풍선 특별기획전 오픈
[프로모션]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서포터즈, 거리 홍보 진행
[프로모션] ‘액티비티의 천국’ 사이판
[프로모션] 현대미술의 대중화
[프로모션] ‘포시즌스 몰디브 서핑 챔피언십’ 성료
[프로모션] 온국민이 즐기는 벨기에 맥주축제
[기획] 이바라키의 여름과 가을
[프로모션] ‘대구시민과 열띤 야구 응원’…티웨이, 드론 이벤트
[프로모션] 올해 하반기 국내여행 트렌드는? ‘10명중 9명은 여행 떠난다’
[마케팅] 하나투어, ‘2018 GBA 고성 DMZ 그란폰도’ 개최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