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종합] 노랑풍선·KRT, 3000콜 달성

  • GTN 김기령 기자
  • 게시됨 : 2018-08-06 오전 8:35:22

에디터 사진

 

 

7월4주차 홈쇼핑 채널에서 방영된 상품 중 노랑풍선의 ‘터키 9일’ 상품과 KRT의 ‘서유럽 4국 10일’ 상품이 3000콜을 달성하며 최고 콜 수를 기록했다. 반면, 최저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인터파크투어와 여행박사의 연합상품인 ‘큐슈 3일’ 상품으로 139콜에 그쳤다. 이 상품은 국제여객선인 뉴카멜리아호을 이용해 18만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을 강점으로 내세웠으나 고객들의 호응을 얻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7월4주차 홈쇼핑 방영횟수는 23회, 전체 콜 수는 4만1918건, 평균 콜 수는 1823건으로 집계됐다.

 

 

<김기령 기자> glkim@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온라인투어, 크루즈시장 진출
[종합] 무안에서 달랏전세기 뜬다
[종합] 이스타항공, 팔라완 노선 ‘단독 취항’
[종합] 타이항공, 35년만에 ‘인천~홍콩’ 접는다
[종합] 캐세이드래곤에어 부산지사 사무실 폐쇄
[종합] 서울시 관광협회 분과 위원장 선출
[종합] KRT, ‘다낭 5일’ 1만2000콜 달성
[종합] ‘대한항공&델타항공 후원" PAG 정기모임
[종합] ‘역대 최대’ 캐나다 트레이드쇼… 미팅도 성황‘
[랜드] 블루칩 투어&컬쳐, 미서부 연계한 캐나다 상품 출시
많이 본 기사
[분석] 국제선 운항편 & 이용여객 모두 크게 증가
[골프] 행복한여행, 11월 특가 프로모션 진행
[골프] 엑스포관광, 동계 하노이?하이퐁 골프
[분석] 전세기로 더욱 다양해진 8월 청주국제공항
[골프] 중소여행사연합, 연말 친선골프대회
[분석] 국제선 찾아주는 여객 많아 좋지만 국내선은?
[종합] 온라인투어, 크루즈시장 진출
[종합] 무안에서 달랏전세기 뜬다
[종합] 日여행업, 밑구도부터 ‘탄탄’하다
[분석] 옌지 노선의 압도적 강세와 상하이 노선의 급성장 눈길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