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Opinion

[트래블캡슐] 마음이 기억하는 여행, 한진관광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한진관광은 지난 1961년 8월 창립해 여행업계에 첫발을 내딛었다.

 

이후 1983년 3월 국내최초로 단체해외여행 상품 ‘KAL WORLD TOUR’를 판매하고 2002년 12월 업계 최초 다국어 지원 웹 프로그램 시스템 구축하는 등 업계 최초라는 타이틀을 다수 보유했다.

 

2009년 1월에는 인바운드 업계에서 유일하게 제주도 외국인 관광객 유치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지난해 서울시 우수 여행사로 선정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주요사업으로는 해외패키지, 전세기 여행, 마일리지투어, 실시간 할인 항공권, 테마여행 등 다양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 지향적 성실한 서비스 정신과 품격 높은 여행문화 창조의 이념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여행상품을 만들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편, 한진관광은 50여 년의 내공으로 국내 최초로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며 오랫동안 해외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양소영 기자> kelly1016@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JAL, 서울-도쿄노선 취항 60주년 맞아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이번호 주요기사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STA-여성인력센터, 고용 활성화 MOU 체결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JAL, 서울-도쿄 취항 60 주년 맞이 탑승 이벤트 성료
에어부산, 대만 2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