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전략] 모든 유레일 글로벌패스

17일까지 35% 할인합니다

  • GTN 이원석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8-09-10 오전 8:20:45 | 업데이트됨 : 17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여행경비, 최대 500 유로 절약

영상 OX퀴즈 이벤트도 진행

 

 

유레일그룹은 오는 17일까지 모든 유레일 글로벌패스를 35% 할인 판매한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자는 최대 약 500유로까지 절약할 수 있으며 유레일패스는 구매 후 11개월 이내에만 사용을 개시하면 되므로 할인 기간 내 유레일패스를 구매하는 것이 여행경비를 절감하는 방법이라고 유레일 관계자는 밝혔다.

 

 

유럽은 25만km가 넘는 철도 네트워크가 수 천 곳의 도시를 구석구석 연결하기 때문에 기차는 유럽의 매력을 발견하기 위한 최고의 교통 수단으로 여겨진다.

 

 

단 한 장의 유레일패스로 유럽 내 최대 28개국을 방문할 수 있는 패스인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1개월 안에 5일 또는 7일, 2개월 이내에 10일 또는 15일 쓸 수 있는 플렉시 패스와 15일, 22일, 1개월, 2개월, 3개월 등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연속패스로 나뉘며 이동도 여행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유레일 패스가 적용되는 각 유럽국가에서 페리와 유람선 이용, 호텔과 호스텔 할인, 관광카드 할인, 관광지 입장 및 각종 투어 무료/할인 등 다양하고 수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지난 7월 선보인 ‘유어 라이프, 유어 레일, 유레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브랜드 영상 캠페인이 총 50만뷰를 홀쩍 넘기며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유레일에서는 해당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통해 유레일 패스를 통한 자유롭고 즐거움이 가득한 유럽기차여행의 장점을 더욱 홍보하기 위해 영상 OX 퀴즈 이벤트를 이달 10일부터 10월6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과 관련된 간단한 OX 퀴즈를 풀면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유레일패스, 여행용캐리어, 커피기프티콘 그리고 유레일굿즈를 총 59명에게 제공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JAL, 서울-도쿄노선 취항 60주년 맞아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이번호 주요기사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STA-여성인력센터, 고용 활성화 MOU 체결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JAL, 서울-도쿄 취항 60 주년 맞이 탑승 이벤트 성료
에어부산, 대만 2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