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마케팅

[전략] 모든 유레일 글로벌패스

17일까지 35% 할인합니다

  • GTN 이원석 기자
  • 게시됨 : 2018-09-10 오전 8:20:45 | 업데이트됨 : 17분전

여행경비, 최대 500 유로 절약

영상 OX퀴즈 이벤트도 진행

 

 

유레일그룹은 오는 17일까지 모든 유레일 글로벌패스를 35% 할인 판매한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자는 최대 약 500유로까지 절약할 수 있으며 유레일패스는 구매 후 11개월 이내에만 사용을 개시하면 되므로 할인 기간 내 유레일패스를 구매하는 것이 여행경비를 절감하는 방법이라고 유레일 관계자는 밝혔다.

 

 

유럽은 25만km가 넘는 철도 네트워크가 수 천 곳의 도시를 구석구석 연결하기 때문에 기차는 유럽의 매력을 발견하기 위한 최고의 교통 수단으로 여겨진다.

 

 

단 한 장의 유레일패스로 유럽 내 최대 28개국을 방문할 수 있는 패스인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1개월 안에 5일 또는 7일, 2개월 이내에 10일 또는 15일 쓸 수 있는 플렉시 패스와 15일, 22일, 1개월, 2개월, 3개월 등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연속패스로 나뉘며 이동도 여행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유레일 패스가 적용되는 각 유럽국가에서 페리와 유람선 이용, 호텔과 호스텔 할인, 관광카드 할인, 관광지 입장 및 각종 투어 무료/할인 등 다양하고 수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지난 7월 선보인 ‘유어 라이프, 유어 레일, 유레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브랜드 영상 캠페인이 총 50만뷰를 홀쩍 넘기며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유레일에서는 해당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통해 유레일 패스를 통한 자유롭고 즐거움이 가득한 유럽기차여행의 장점을 더욱 홍보하기 위해 영상 OX 퀴즈 이벤트를 이달 10일부터 10월6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과 관련된 간단한 OX 퀴즈를 풀면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유레일패스, 여행용캐리어, 커피기프티콘 그리고 유레일굿즈를 총 59명에게 제공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네이버 ‘뷰 검색’ 신설… ‘홍보마케팅 전략’ 변화 예고
[종합] ‘우수여행상품 선정’ 증서 수여식
[종합] 또… 부도 굿모닝트립 폐업
[종합] 제주항공, 92.9% 탑승률 점유
[종합] ‘업계 화제’ 노랑풍선 ‘서울투어버스여행’ 인수
[종합] 신치토세 공항, 운항 재개… 추가 여진 없어
[종합] UNWTO가 후원하는 공정관광주간 시작
[항공] 브루나이 넘어 대양주·싱가포르까지 간다
[패키지] 하나투어, 2030 여행팩 출시
[랜드] 새로운 바르셀로나 투어 ‘달리 지로나’
많이 본 기사
[전략] 여행업계 NEWS
[전략] 한국·대만 마라톤으로 관광 활성화 시동
[전략] 시애틀에서 세계적인 기업 둘러보세요
[전략] 하나투어, 필리핀서 ‘에코희망여행’
[전략] 미각이 행복한 하와이 관광청, 프로모션 진행
[전략] 모두투어, 팔라우 예약시 조기예약&동반자 할인
[전략] 에어아시아, ‘롯데월드’ 랩핑 항공기 공개
[전략] 럭셔리 열차타고 로키 감상
[현장]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중국, 위해
[호텔리조트]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키즈 프로그램 실시… 가족 여행객들 눈길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