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 Overseas

[호텔리조트]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키즈 프로그램 실시… 가족 여행객들 눈길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하이난에 위치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에서 가족 관광객을 위해 무료 및 유료 키즈 어드벤쳐 프로그램과 아이들을 위한 쿠킹 클래스, 작은 동물원 조성, 리조트 내 열차 운행 등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하이난은 따뜻한 기후와 아름다운 자연경관 그리고 최고급 호텔 시설로 손꼽히는 휴양지다. 국내에서도 인천, 대구, 부산 등 직항 노선이 꾸준하게 취항하고 있다. 이에 따라 한국인 관광객 수도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개인 여행객뿐만 아니라 기업 인센티브 여행객 등 다양한 비즈니스 여행객의 수요가 늘고 있다. 때문에 여러 목적의 관광객들을 한 번에 수용할 수 있을 호텔 및 리조트 또한 주목 받고 있다.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는 하이난 국립해안으로 지정된 하이난 하이탕베이 해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경관으로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10여 개 이상의 수영장과 개별 해변을 보유하고 있어 번잡하지 않게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관광객들에게 인기인 곳이다.

 

 

뿐만 아니라 각종 단체를 위한 약 1500평방미터의 대연회장을 비롯해 600여 평의 테라스 등 10여개의 다양한 연회장 및 시설을 갖추고 있다. 2018년 상반기 MICE(단체) 등급 조사에서 최고 등급인 ‘AAAAA’를 받은 바 있다.

 

 

던칸 유(Duncan Yu)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 총지배인은 “투숙객들을 위한 놀거리와 볼거리를 끊임없이 개발하는 한편 단체 관광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현재 하이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에서는 한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전용 식사 카드인 골드카드 및 웰컴 드링크, 23시 레이트 체크아웃 등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호텔 관련 문의는 하이난 쉐라톤 산야 하이탕베이 리조트의 한국 사무소인 HNM Korea를 통해 가능하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24년 3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아멕스 GBT, 라이벌 CWT 인수
이번호 주요기사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CX, "플라이 그리너" 행사로 지구의 날 기념
뉴 월드 호텔, 미디어 간담회 성료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여행이지, MZ 여행작가와 함께 몽골로 가자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