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전략] 에어아시아, ‘롯데월드’ 랩핑 항공기 공개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에어아시아가 롯데월드를 상징하는 이미지가 랩핑된 항공기를 공개했다. 지난 5일 공식 공개된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 항공기 A330-300에는 에어아시아 로고와 함께 롯데월드의 마스코트인 ‘로티’와 ‘로리’,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의 상징인 ‘매직 캐슬’과 국내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롯데월드타워’ 등의 이미지가 담겨 있다.

 

 

이번 항공기 랩핑은 태국 방콕을 허브로 하는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와 국내 대표 테마파크로 해외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롯데월드 양사가 체결한 홍보 및 마케팅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롯데월드어드벤처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도 마찬가지로 에어아시아의 브랜드 홍보가 진행되고 있다. 또 양사는 에어아시아 탑승 보딩패스를 제시하면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아쿠아리움 이용 티켓을 30% 할인해 주는 등의 다양한 협업 프로모션도 활발하게 실시하고 있다.

 

 

나다 브라나시리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 CEO는 “이번 프로젝트로 그동안 활발하게 파트너 관계를 이어 온 롯데월드와 더욱 끈끈한 관계를 이어갈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협업이 특히 한국을 여행하려는 관광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며 향후 롯데월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롯데 그룹사들과 더 재미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24년 3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여행이지, 日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 확대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이번호 주요기사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VN-썬그룹, 공동 설명회로 관광 홍보 힘써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CX, "플라이 그리너" 행사로 지구의 날 기념
뉴 월드 호텔, 미디어 간담회 성료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