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마케팅

[마케팅] 퍼스트 & 비즈니스 클래스 EK, 기내 제품 업그레이드

  • GTN 김기령 기자
  • 게시됨 : 2018-10-08 오전 9:26:44

에미레이트 항공이 다수의 럭셔리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 서비스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기내 서비스 제품에는 한층 더 새로워진 불가리(Bulgari) 어메니티 킷, 바이레도(BYREDO) 스킨케어, 바워스앤윌킨스(Bowers & Wilkins) 헤드폰 등이 포함돼 승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불가리 어메니티 킷은 녹차 향의 오 파르퓌메 오 떼 베르(Eau Parfumee Au The Vert) 향수를 포함해 승객들이 기내에서 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필수 스킨케어 제품을 갖췄다.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에게는 특별 제작된 유럽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의 스킨케어 컬렉션이 제공된다.

 

 

바이레도의 캐모마일 컬렉션은 알레르겐(알러지 유발 원인)-프리 제품으로 기내 피부 보습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에미레이트 항공은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바워스앤윌킨스(Bowers & Wilkins)와 협업해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을 위한 노이즈 캔슬링 E1 헤드폰을 출시했다.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은 이 헤드폰을 통해 한국어 콘텐츠를 포함해 약 3500개 이상의 다양한 채널로 구성된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보다 실감 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온라인투어, 크루즈시장 진출
[종합] 무안에서 달랏전세기 뜬다
[종합] 이스타항공, 팔라완 노선 ‘단독 취항’
[종합] 타이항공, 35년만에 ‘인천~홍콩’ 접는다
[종합] 캐세이드래곤에어 부산지사 사무실 폐쇄
[종합] 서울시 관광협회 분과 위원장 선출
[종합] KRT, ‘다낭 5일’ 1만2000콜 달성
[종합] ‘대한항공&델타항공 후원" PAG 정기모임
[종합] ‘역대 최대’ 캐나다 트레이드쇼… 미팅도 성황‘
[랜드] 블루칩 투어&컬쳐, 미서부 연계한 캐나다 상품 출시
많이 본 기사
[분석] 국제선 운항편 & 이용여객 모두 크게 증가
[골프] 행복한여행, 11월 특가 프로모션 진행
[골프] 엑스포관광, 동계 하노이?하이퐁 골프
[분석] 전세기로 더욱 다양해진 8월 청주국제공항
[골프] 중소여행사연합, 연말 친선골프대회
[분석] 국제선 찾아주는 여객 많아 좋지만 국내선은?
[종합] 온라인투어, 크루즈시장 진출
[종합] 무안에서 달랏전세기 뜬다
[종합] 日여행업, 밑구도부터 ‘탄탄’하다
[분석] 옌지 노선의 압도적 강세와 상하이 노선의 급성장 눈길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