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마케팅

[마케팅] 퍼스트 & 비즈니스 클래스 EK, 기내 제품 업그레이드

  • GTN 김기령 기자
  • 게시됨 : 2018-10-08 오전 9:26:44

에미레이트 항공이 다수의 럭셔리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 서비스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기내 서비스 제품에는 한층 더 새로워진 불가리(Bulgari) 어메니티 킷, 바이레도(BYREDO) 스킨케어, 바워스앤윌킨스(Bowers & Wilkins) 헤드폰 등이 포함돼 승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불가리 어메니티 킷은 녹차 향의 오 파르퓌메 오 떼 베르(Eau Parfumee Au The Vert) 향수를 포함해 승객들이 기내에서 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필수 스킨케어 제품을 갖췄다.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에게는 특별 제작된 유럽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의 스킨케어 컬렉션이 제공된다.

 

 

바이레도의 캐모마일 컬렉션은 알레르겐(알러지 유발 원인)-프리 제품으로 기내 피부 보습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에미레이트 항공은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바워스앤윌킨스(Bowers & Wilkins)와 협업해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을 위한 노이즈 캔슬링 E1 헤드폰을 출시했다.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은 이 헤드폰을 통해 한국어 콘텐츠를 포함해 약 3500개 이상의 다양한 채널로 구성된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보다 실감 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삼호관광, 사옥 이전 1주년... LA 무료관광 이벤트
[종합] 탐스, 태국 ‘에어포텔’ 한국 GSA 선정
[종합] 내달초 항공회담 개최, ‘인천~파리’ 증편 되나
[종합] 근거리·단기간 여행 뜬다
[마케팅] 마카오관광청, ‘한국인 87만명 유치’ 목표
[호텔리조트] ‘하이난 고급여행’ 향수만 리조트
[종합] 익스피디아, ‘2019년 항공여행 전망’ 발표
[종합] 1월 신문광고 전년 대비 10.6% 감소
[종합] ‘시타딘 베이시티 마닐라’ 오세요
[랜드] 미얀마 ‘무비자 입국’ 허용, 패키지 시장엔 영향력 없어
많이 본 기사
[프로모션] 프로모션 NEWS
[프로모션] 와이파이도시락 인기
[프로모션] 유레일 타고 여행
[프로모션] 세부 퍼시픽 올해 신형 항공기 12대 도입
[프로모션] ‘쌀&사케의 고장’ 니가타서 한잔… 하나투어, 관련상품 출시
[프로모션] ‘레고 무비2’ 캐릭터로 재밌게… 터키항공 기내 안전 동영상 ‘화제’
[프로모션] ‘한국관광객 200만명’ 목표
[마케팅] 에어아시아, UFC와 통합 파트너십 연장
[마케팅] 비엣젯항공, 푸꾸옥-홍콩 국제노선 취항
[종합] ‘5060’ 프리미엄 상품 뜬다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