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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퍼스트 & 비즈니스 클래스 EK, 기내 제품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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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TN 김기령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8-10-08 오전 9:2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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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미레이트 항공이 다수의 럭셔리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 서비스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기내 서비스 제품에는 한층 더 새로워진 불가리(Bulgari) 어메니티 킷, 바이레도(BYREDO) 스킨케어, 바워스앤윌킨스(Bowers & Wilkins) 헤드폰 등이 포함돼 승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불가리 어메니티 킷은 녹차 향의 오 파르퓌메 오 떼 베르(Eau Parfumee Au The Vert) 향수를 포함해 승객들이 기내에서 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필수 스킨케어 제품을 갖췄다.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에게는 특별 제작된 유럽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의 스킨케어 컬렉션이 제공된다.
바이레도의 캐모마일 컬렉션은 알레르겐(알러지 유발 원인)-프리 제품으로 기내 피부 보습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에미레이트 항공은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바워스앤윌킨스(Bowers & Wilkins)와 협업해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을 위한 노이즈 캔슬링 E1 헤드폰을 출시했다.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은 이 헤드폰을 통해 한국어 콘텐츠를 포함해 약 3500개 이상의 다양한 채널로 구성된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보다 실감 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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