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종합] 온라인투어, 크루즈시장 진출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온라인투어가 크루즈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면서 내년 크루즈 시장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온라인투어는 미래사업본부 아래 크루즈팀을 새롭게 신설해 크루즈 10년 경력의 김세율 팀장을 필두로 전문 인력을 강화해 크루즈 상품에 전문성을 더했다.

 

 

또한 올해 10월 선보인 동남아 크루즈 상품 모객이 목표 실적을 훌쩍 넘어서면서 신사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온라인투어는 동남아 크루즈 판매 호조에 힘입어 이를 발판으로 알래스카, 지중해, 남미 등 장거리 노선판매를 강화할 계획이다. 알래스카 상품은 프린세스 크루즈를 중심으로 2019년 5월10일부터 9월6일까지 총 18항차를 판매할 예정이며 2020년 출발하는 남미 크루즈 역시 프린세스 크루즈로 상품이 출시했다.

 

 

동부 지중해는 4월부터 MSC 크루즈와 COSTA 크루즈로, 서부 지중해는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로 5월부터 월 1회씩 선실을 사전 확보해 판매하게 된다.

 

 

최혜은 온라인투어 미래사업본부장 이사는 “크루즈팀 출범 이후 크루즈 상품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상품 판매가 빠르게 안정화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직판 판매와 제휴사를 통한 판매채널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라며 크루즈 사업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김기령 기자> glkim@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JAL, 서울-도쿄노선 취항 60주년 맞아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이번호 주요기사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STA-여성인력센터, 고용 활성화 MOU 체결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JAL, 서울-도쿄 취항 60 주년 맞이 탑승 이벤트 성료
에어부산, 대만 2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