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마케팅

[프로모션] ‘암스테르담’ 캠페인 론칭

  • GTN 김미현 기자
  • 게시됨 : 2018-11-05 오전 9:35:31 | 업데이트됨 : 9분전

KLM 네덜란드 항공은 암스테르담의 매력을 알리고자 ‘암스테르담 챌린지(Amsterdam Challenge) 캠페인’을 자사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지난달 29일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배우 정신혜 씨와 김우석 씨가 커플로 출연했으며, 암스테르담 중앙역에서 시작해 하루 안에 암스테르담의 관광 명소 10곳을 방문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캠페인을 통해서는 암스테르담 여행의 관문인 중앙역, 왕궁과 신 교회, 전쟁기념탑과 백화점, 식당 및 카페가 모여 있는 담 광장, 운하를 끼고 늘어선 9개의 그림 같은 거리에서 개성 있는 상점들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KLM 네덜란드항공 공식 웹사이트 (www.kl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마이리얼트립, 170억 투자 유치
[종합] 내국인도 ‘도심 공유숙박’ 이용 가능
[종합] ‘더 안전해졌습니다’… 토파스, ‘PCI DSS 레벨1’ 인증
[종합] 대주항운 인사
[종합] 한국VS일본, ‘출국세 사용’ 어떻게 다른가
[종합] ‘끊임없는 도전’ 온라인투어 19주년
[랜드] 일정, 목적지 다양… 모노 상품까지 출시
[골프] 태풍에 중단된 사이판 골프 재가동
[주식분석] ‘희비 엇갈렸던’ 2018년…올해 여행주 전망은 ‘맑음’
[종합] 멕시코 홍보업무, 대사관에서 맡는다
많이 본 기사
[호텔리조트] 에어비앤비 플러스, ‘독특한 디자인’ 눈길
[분석] 동남아 각 목적지 노선 다변화 두드러져
[종합] 인터파크투어와 자유투어, ‘다낭 5일’ 1만 콜 달성
[마케팅] 허츠, ‘통 큰’ 프로모션
[항공] 항공사 NEWS
[마케팅] 겨울절경 감상… ‘뉴욕의 3대 전망대’
[종합] 한국VS일본, ‘출국세 사용’ 어떻게 다른가
[종합] 평균 탑승률 80% ‘황금노선’
[분석] 미주 노선 일괄 하락에도 괌은 승승장구
[종합] 관협중앙회, 16일 신년인사회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