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프로모션] NEWS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세계 최고 식당 1000곳’ 공개

 

지난 3일, 파리에서 세계 최고 레스토랑 1000곳을 선정하는 라 리스트 2019(LA LISTE 2019)가 공개됐다.

 

전 세계 5대륙에서 온 스타 셰프들이 한자리에 모인 라 리스트2019 공개 행사에는 라연의 김성일 셰프, 콘티넨탈의 윤준식 셰프,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 랩 24의 에드워드권 셰프가 한국인 셰프로서 자리를 빛냈다.

 

국가 단위로는 3년 연속 일본이 가장 많은 148개의 레스토랑을 랭킹에 올리며 강세를 보였으며 143개의 레스토랑을 순위에 올린 중국은 처음으로 프랑스를 앞지르고 두 번째로 많은 레스토랑을 라 리스트에 등재시킨 미식 강국으로 자리매김 했다.

 

한국의 경우, 정식당, 가온, 랩24 등 작년보다 6개 늘어난 총 16개 식당이 TOP 1000 순위에 올랐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신라호텔의 라연이 총점 92점을 얻으며 한국 레스토랑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한편, 라 리스트는 2019년 첫 홍보행사로 한국을 방문한다. 행사는 1월31일 주한 프랑스 대사관저에서 열릴 예정이다.

 

 

‘최고의 스파 리조트’로 선정

 

YTL 호텔 그룹의 대표 스파 리조트인 가야 아일랜드 리조트가 최근 홍콩에서 열린 2018 아시아 스파 어워즈에서 ‘2018 최고의 스파 리조트’로 선정됐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아시아 스파 어워즈(ASIASPA Awards 2018)는 아시아 스파 매거진이 발족한 스파 분야 최고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가야 아일랜드 리조트는 아태지역 최고의 스파 시설 및 스파 프로그램 분야, 올해 최고의 스파 리조트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가야 아일랜드 리조트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다섯 개의 해양 국립공원 중 가장 큰 가야 섬 (Gaya Island)에 자리잡은 고급 리조트로, 총 121개의 빌라와 4개의 레스토랑, 프리미엄 스파 빌리지를 보유하고 있다.

 

가야 아일랜드의 스파 빌리지는 말레이시아 사바주 지역의 고대 치유법을 기반으로, 정글 허브와 바닐라 스크럽 등 로컬에서 직접 재배한 신선한 천연재료를 활용한 스파 마사지와 커플 트리트먼트로 유명하다. 스파 빌리지는 총 6개의 스파룸이 마련돼 있으며 또한 스파 외에도 요가, 명상 혹은 태극권 같은 건강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JAL, 서울-도쿄노선 취항 60주년 맞아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이번호 주요기사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STA-여성인력센터, 고용 활성화 MOU 체결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JAL, 서울-도쿄 취항 60 주년 맞이 탑승 이벤트 성료
에어부산, 대만 2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