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종합] 여행마스터, 홈페이지 오픈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여행마스터’가 지난해 11월28일 출범식에 이어 지난 1월3일 홈페이지를 오픈하면서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한다.

 

 

여행마스터는 ‘진정한 홀세일 여행 기업’을 슬로건으로 모두투어, 하나투어에 이어 출범한 홀세일 여행기업이다.

 

 

여행마스터의 큐슈 3일 상품은 벳부 스기노이 호텔과 5성급 료칸 호텔 히젠야, 대한항공 이용 등 기존 저가상품과는 차별화했다. 가격은 89만9000원부터다. 다낭 및 세부상품은 노팁, 노옵션, 노쇼핑으로 고객과 중소 여행사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행마스터는 1월 중 가입하는 여행사 회원들을 상대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JAL, 서울-도쿄노선 취항 60주년 맞아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이번호 주요기사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STA-여성인력센터, 고용 활성화 MOU 체결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JAL, 서울-도쿄 취항 60 주년 맞이 탑승 이벤트 성료
에어부산, 대만 2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