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온라인투어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 수상

  • GTN 김기령 기자
  • 게시됨 : 2019-06-17 오전 8:44:00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온라인투어가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온라인투어는 2000년 창립한 이래 ‘고객 만족과 신뢰가 최우선’이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편의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체 기술 연구소를 설립해 편리한 온라인 시스템 환경을 구축해왔으며 자체 구축한 실시간 통합관리 시스템을 이용해서 보다 원활한 고객 상담 환경을 실현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2017년 ‘소비자중심경영 CCM)’ 인증을 받는 쾌거를 누리기도 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카톡채널, 홈쇼핑의 대항마 될까?
해외 인플루언서 36명 초청, 국내 웰니스 팸투어 진행
‘최고 콜수’는 투어이천…‘상해 4일’ 1만1800콜
‘관광특성화고교생 호텔리어 양성과정’ 수료식 개최
레일유럽,“향후 2년 내 약 6400억 원 신규 사업실적 달성할 것”
‘블루오션’ 신규지역을 찾아라
여행상품 플랫폼, ‘신경전’ 본격화
일등랜드 신임 운영진
노랑풍선, ‘국가품질경영대회’서 장관표창
가장 많이 이용하는 여행상품 플랫폼은?
이번호 주요기사
다가오는 겨울은 필리핀 보홀로 떠나자
2020 페루, 마케팅 총력
‘무지개로 뒤덮인 산’을 본 적 있나요?
겨울왕국 2’ 엘사&안나의 여행지 노르웨이에서 만난다
별자리별 여행지 추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여행상품 플랫폼은?
국내 에어비앤비 이용자, ‘식당·카페 결제액’ 3000억 육박
연말 ‘호캉스’ 해외여행지 1위는 괌
‘레트로한 감성 불러일으키는’ 경북 안동의 한옥여행
‘로컬의 맛’ 이스탄불에 오면 시장 들르세요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