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델타항공, 수제향수 등 새 여행용품 도입

  • GTN 김미루 기자
  • 게시됨 : 2019-06-17 오전 8:46:33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델타항공이 이번 달부터 ‘핸드메이드 향수’ 브랜드로 잘 알려진 ‘르 라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에서 제공되는 투미 여행편의용품에 르 라보 제품을 추가했다.

 

 

탑승객들은 올해 하반기부터 델타 스카이클럽 라운지 50여 곳에서도 해당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델타항공은 비즈니스, 액세서리, 여행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 투미(TUMI)와도 견고한 파트너십을 지속하고 있으며, 지난 2013년부터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투미 기내 여행편의용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번 달부터 델타항공 기내 편의용품에서 비닐 포장이 사라진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카톡채널, 홈쇼핑의 대항마 될까?
해외 인플루언서 36명 초청, 국내 웰니스 팸투어 진행
‘최고 콜수’는 투어이천…‘상해 4일’ 1만1800콜
‘관광특성화고교생 호텔리어 양성과정’ 수료식 개최
레일유럽,“향후 2년 내 약 6400억 원 신규 사업실적 달성할 것”
‘블루오션’ 신규지역을 찾아라
여행상품 플랫폼, ‘신경전’ 본격화
일등랜드 신임 운영진
노랑풍선, ‘국가품질경영대회’서 장관표창
가장 많이 이용하는 여행상품 플랫폼은?
이번호 주요기사
다가오는 겨울은 필리핀 보홀로 떠나자
2020 페루, 마케팅 총력
‘무지개로 뒤덮인 산’을 본 적 있나요?
겨울왕국 2’ 엘사&안나의 여행지 노르웨이에서 만난다
별자리별 여행지 추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여행상품 플랫폼은?
국내 에어비앤비 이용자, ‘식당·카페 결제액’ 3000억 육박
연말 ‘호캉스’ 해외여행지 1위는 괌
‘레트로한 감성 불러일으키는’ 경북 안동의 한옥여행
‘로컬의 맛’ 이스탄불에 오면 시장 들르세요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