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Headline > Marketing

델타항공, 수제향수 등 새 여행용품 도입

  • GTN 김미루 기자
  • 게시됨 : 2019-06-17 오전 8:46:33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델타항공이 이번 달부터 ‘핸드메이드 향수’ 브랜드로 잘 알려진 ‘르 라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에서 제공되는 투미 여행편의용품에 르 라보 제품을 추가했다.

 

 

탑승객들은 올해 하반기부터 델타 스카이클럽 라운지 50여 곳에서도 해당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델타항공은 비즈니스, 액세서리, 여행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 투미(TUMI)와도 견고한 파트너십을 지속하고 있으며, 지난 2013년부터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투미 기내 여행편의용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번 달부터 델타항공 기내 편의용품에서 비닐 포장이 사라진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양무승 서울시 관광명예시장 관광 금훈장 수상
숨겨진 블루오션 ‘장애인 전용 상품’ 육성해야
곤두박질 치는 여행주
노랑풍선, ‘사이판 PIC’에 전용 사무실
이주의 여행사, 항공사 동향 및 주가
친환경 생태관광도시, ‘울산’
TV홍보 효과, 캐나다 시장 활성화 기대
참좋은여행 ‘다낭4/5일’ 7440콜 달성
공급 UP, 운임 DOWN ‘알짜 노선’ 몽골
많이 본 기사
클락에도 관광코스가 있다
위기가 기회다7 - 성공적인 인도 여행업 사례
[위클리 홈쇼핑] 참좋은여행 ‘다낭4/5일’ 7440콜 달성
공급은 UP, 운임은 DOWN ‘알짜 노선’ 몽골
“TASF 많이 받아내자” ‘항공 클래스’ 가격 조작
양무승 서울시 관광명예시장 ‘한-프랑스 우호 기여’ 관광 금훈장 수상
숨겨진 블루오션 ‘장애인 전용 상품’ 육성해야
‘여행사 할부거래업 등록’
비엣젯항공, 부산~나트랑 직항
서울관광재단, ‘관광편의시설 향상’… 최대 1000만 원 지원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