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 Event

샹그릴라에서 만끽하는 ‘환상의 몰디브’

해변에서 자연 느끼고 골프장서 시원한 나이스샷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샹그릴라 몰디브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의 경쟁력 확장에 나섰다. 샹그릴라 몰디브는 제이슨여행사와 함께 지난 18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여행사 관계자 20여 명을 초청해 샹그릴라 몰디브 설명회 및 트래블마트를 진행했다.

 

 

에디터 사진

 

이번 설명회를 위해 한국을 찾은 조(Zoe Qingqing Zhou) 사업 개발 매니저는 “샹그릴라 몰디브는 몰디브 남쪽에 위치한 유일한 리조트로 몰디브 내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긴 해변을 끼고 있다”며 “허니문 여행객에게 최적화돼있을 뿐만 아니라 가족여행객들에게도 경쟁력을 갖췄다”고 소개했다. 이어 “트리하우스, 정글에서의 식사 등 타 호텔에서 경험할 수 없는 샹그릴라만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샹그릴라 몰디브 투숙객은 몰디브에서 가장 높은 (해발고도 5.1m)에 조성된 골프장에서 골프를 즐길 수도 있다.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마다 선착순으로 이용객을 모집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샹그릴라 몰디브는 한국 주요 여행사에 오션뷰 풀빌라 빌라 2박, 워터빌라 2박 총 4박을 제공하고 있으며 요금 관련 문의는 제이슨 여행사로 하면 된다.

 

 

<김기령 기자> glkim@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JAL, 서울-도쿄노선 취항 60주년 맞아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이번호 주요기사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STA-여성인력센터, 고용 활성화 MOU 체결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JAL, 서울-도쿄 취항 60 주년 맞이 탑승 이벤트 성료
에어부산, 대만 2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