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가 올해 디지틀조선일보에서 주최하는 ‘2014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 등을 조사한 소비자 설문조사와 브랜드 경영전략, 경영실적, 경쟁력, 성장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전문가 심사로 최종 선정한다.
온라인투어는 2000년 창립 이래 자체 기술연구소를 설립, 고객 중심의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실시간 항공/호텔 예약 시스템을 개발해왔다.
최근에는 실시간 항공예약 어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 해외 패키지?자유여행 예약 모바일 웹 서비스 오픈 등 모바일 환경을 강화하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질 높은 서비스를 추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