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Trⓔnd
제1234호 2025년 10월 13 일
  • 인터파크투어 새 CF, 조회수 240만 돌파

    항공기 내 에피소드 코믹하게 그려·25일까지 관련 프로모션 진행

  • 입력 : 2015-01-12 | 업데이트됨 : 326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자리는 같아도 가격은 다르다’는 슬로건으로 항공기 안에서의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그린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
.com)의 신규 CF가 조회수 약 240만 건을 돌파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흥분한 듯한 승객의 얼굴 클로즈업으로 시작되는 영상과 함께 차분한 목소리로 한 남성의 안내 방송이 흐른다.


방송 내용은 “기장입니다. 인터파크투어에서 항공권을 예약하신 승객께서는 목적지에 안전하게 도착할 때까지 항공료를 다른 승객들께 절대, 절대 말하지 마십시오. 모두가 즐거운 여행을 위해”로 끝맺는다.


그러나 인터파크투어에서 예약한 한 승객이 항공권 가격을 노출하면서 기내는 큰 혼란에 빠진다.


항공권을 예약한 일행의 멱살을 잡는 사람, 음료수가 넘치는 줄도 모르고 컵에 계속 따르는 사람, 이혼이라도 할 기세로 싸우는 신혼부부 등의 모습이 슬로우 비디오로 흐르는 가운데 헨델의 오페라 리날도 中 '울게하소서'가 배경음악으로 삽입돼 묘한 조화를 이루며 코믹함을 더한다.


엔딩에는 장소가 호텔로 바뀌고 호텔 침대에 누워 있는 커플의 정적을 깨는 ‘지배인입니다’라는 멘트가 새로운 상상을 불러일으키며 코믹한 여운을 남긴다.


인터파크투어의 이번 CF에는 톱스타나 유명 모델이 전혀 등장하지 않음에도 재치 있는 카피와 에피소드로 네티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조회수는 240만 건을 넘어섰으며 페이스북 좋아요는 3875개, 댓글은 809개로 반응이 뜨겁다. CF는 유투브, 포털 사이트 등 온라인 채널부터 오프라인 채널까지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광고 영상 시청 후 간단한 퀴즈를 맞히고 SNS에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6, 호텔식사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난 5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 중이다.


<장구슬 기자> 9guseul@gtn.co.kr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