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자유여행 전문여행사 내일투어가 지난해 가장 많이 내일투어를 이용한 고객을 ‘가출왕’으로 선정해 시상했다.
내일투어는 고객 감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2009년부터 매해 가출왕을 선정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내일투어 가출왕에 선정될 경우 1등 감사가출왕은 100만원, 2등 행복가출왕은 50만원의 내일투어 금까기 상품권을 받게 된다.
이번에 감사가출왕으로 선정된 조영민씨는 2014년 한 해 동안 금까기를 이용해 앙코르와트, 인도 델리, 시드니 에어즈락, 캐나다 옐로우나이프 등을 여행했으며, 조 씨는 감사가출왕 경품으로 받은 금까기 100만원 상품권을 이용해 중국 여행을 계획 중이다.
행복가출왕에 선정된 백승호씨는 배낭여행 마니아로, 내일투어의 배낭여행 브랜드 ‘아웃오브코리아’를 통해 수차례 유럽을 다녀왔다.
배낭여행을 계기로 방콕 금까기, 밀라노 꼬모 금까기 등 개별자유여행 상품도 여러 번 이용한 바 있다.
한편 내일투어는 3회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VI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VIP회원으로 인증 받으면 이후 상품 예약 시 본인 5%, 직계가족 3% 까지 할인해준다.
또한 매달 뮤지컬 티켓과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는 VIP 전용 이벤트도 진행한다.
<장구슬 기자> 9guseul@g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