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ZoomIn
제1228호 2025년 07월 07 일
  • 중국 칭다오 문화관광국, 제40회 서울국제관광전 참가

    중국 관광지 홍보, 맥주 마시기 대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최우수 홍보상 수상



  • 이규한 기자 |
    입력 : 2025-06-13 | 업데이트됨 : 6시간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중국 칭다오 문화관광국이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40회 서울국제관광전 현장에서 칭다오 여행의 매력을 적극 홍보했다.

 

에디터 사진

서울국제관광전 메인무대에서 열린 칭다오 관광설명회 ©관광전문기자협회


칭다오 관광업계 대표단 17인이 방한해 관광전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칭다오의 여행 매력을 한껏 알리면서 방문객들로 하여금 칭다오를 간접 체험하는 시간을 선사했다.


서울국제관광전 메인 무대에서는 칭다오 관광설명회를 2회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는 현지의 최신 여행정보를 제공하며 관람객들로 하여금 칭다오 여행의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메인 무대에서는 칭다오 관광 홍보영상에 이어 칭다오의 자랑거리이자 한국에서도 인기가 높은 칭다오 맥주 홍보영상도 상영되었다.


칭다오 문화관광국은 이번 제40회 서울국제관광전에 참여한 여러 부스 중에서도 칭다오 맥주를 연계해 관람객의 흥미를 유발하며 돋보이는 홍보전략을 인정받아 '최우수 부스 홍보상'을 수상했다.


이홍국 칭다오시 대표단 단장은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중국 여행지 칭다오는 언제나 부담 없이 무비자로 방문해 바다와 산, 역사 유적, 유럽풍 건축물, 테마파크, 미식 등 여행자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하이 퀄리티로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며 "많은 한국인 여행객들이 중국에서도 가장 살기 좋은 도시의 하나로 손꼽히는 칭다오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가져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