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시장에 성큼 다가선 ‘카탈루냐’카탈루냐관광청이 소비자와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최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한국어 페이지를 개설했다. 이에 글로벌 공식채널을 통한 뉴스 외에 한국인의 여행취향과 수요에 맞는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게 됐다. 카탈루냐는 풍부한 자연유산 뿐만 아니라 백만년의 역사, 고유의 문화와 언어를 가진 곳이다. 3만2107㎢에 이르는 이 지역은 바르셀로나, 지로나, 레이다, 타라고나 등 4개의 주로 나뉜다. 우뚝 선 병풍같이 늘..
-
머물고, 맛보고, 새롭게 발견하는 마카오마카오정부관광청은 코로나19로 해외 여행객들의 방문이 불가능함에 따라 어려움에 처한 마카오관광 산업을 지원하는 한편, 그동안 압도적인 해외 관광객들의 방문 열기에 미처 마카오의 관광지를 방문해보기 어려웠던 시민들에게 마카오를 새롭게 경험하도록 하기 위한 내국인 관광 프로모션의 첫발을 내디뎠다. ‘머물고, 맛보고, 새롭게 발견하는 마카오’라고 명명된 이 프로모션은 160여개의 여행사 및 800여명의 여행 관계자,..
-
터키산 웰빙 비건 식재료 TOP 3세계적인 미식 국가로 알려진 터키가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터키산 웰빙 식재료를 소개한다.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며 미식의 새 장을 여는 비거니즘을 지향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요즘, 터키의 건강한 비건 식재료들이 주목받고 있다. 터키는 비옥한 토양, 적당한 기후, 현대적인 농업 기술, 유럽과 아시아를 잇는 이상적인 지리적 위치를 바탕으로 전 세계에 곡물을 포함한 다양한 식재료를 수출하고 있다. 특히, 터키가 위치한 아나톨리아 반도와 메소포..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