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격이 다른 프리미엄 럭셔리 선사’ 셀러브리티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VIP 디너행사 개최

엣지클래스·갈라파고스

크루즈일정등 상세소개

 

셀러브리티크루즈 VIP 디너 행사가 지난달 27일 서울 중구 알로프트 호텔 명동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애플 우(Apple Woo)<사진 오른쪽> 셀러브리티크루즈 APAC 세일즈 디렉터와 이재명<사진 왼쪽> 로얄캐리비안 GSA 총판 투어마케팅코리아 대표이사가 지난해 12월 첫 출항한 셀러브리티의 엣지클래스와 갈라파고스 크루즈 일정에 대해 소개하고 한 해 동안 셀러브리티 크루즈를 가장 많이 판매한 여행사에 시상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애플 우 디렉터는 “셀러브리티크루즈는 럭셔리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하며 새롭게 출항한 엣지클래스는 앞으로 모든 셀러브리티 크루즈십의 엣지화를 이끌어갈 것”이라며 “럭셔리 브랜드의 크루즈를 찾고 있는 여행사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엣지클래스는 한화 약 6000억 원이 투자됐고 제작기간만 4년여의 시간이 투자된 크루즈로 6개의 독특하고 혁신적인 콘셉트의 레스토랑과 셀러브리티 자체 공연단을 꾸려 공연의 질을 높였다. 지난해 엣지호의 출항 이후 내년 4월 엣지클래스의 아펙스호가 새롭게 출항하며 향후 세 번째, 네 번째 엣지클래스의 출항을 앞두고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배낭속크루즈, 롯데제이티비, 하나투어, 한진관광이 2019 최다 판매 여행사로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김기령 기자>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24년 3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아멕스 GBT, 라이벌 CWT 인수
이번호 주요기사
뉴 월드 호텔, 미디어 간담회 성료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여행이지, MZ 여행작가와 함께 몽골로 가자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STA-여성인력센터, 고용 활성화 MOU 체결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