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드림 크루즈 ‘겐팅드림호’ 최대65% 할인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미리 예약하고 똑똑하게 할인 받자’

싱가포르 출발 2021 상반기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 대표 럭셔리 크루즈 라인, 드림 크루즈는 오는 9월부터 싱가포르에서 출발하는 겐팅 드림호의 운항 재개 소식과 함께 2021년 상반기 일정을 대상으로 최대 65% 할인의 파격적인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드림 크루즈는 2020년 8월6일까지 예약자 대상으로 2박 일정 발코니 선실 기준, 일정동안 모든 식사와 숙박 그리고 선내 시설 이용까지 포함된 요금을 1인 당 약 28만원부터 예약 가능하게 했다. 프로모션 적용 가능 항차는 ’20년 11월20일부터 21년 4월9일까지의 2-5박 일정으로, 최대 65% 할인율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크루즈의 퍼스트 클래스 개념인 최상위 등급 객실인 ‘더 팰리스’ 를 최대 3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평소 높은 여행 비용과 긴 일정 때문에 크루즈 여행을 선뜻 도전하지 못했던 여행자라면 더욱 특별한 기회다.

 

드림 크루즈의 럭셔리 스위트 객실 '더 팰리스' 예약자에게는 24시간 대기 컨시어지 서비스, 유료 레스토랑 이용, 전용 월풀 수영장, 미니바 무료 제공, 무제한 음료 패키지, 선내 와이파이 등 모든 것이 객실요금에 포함되어 있는 올인클루시브 혜택이 제공되어 더욱 차별화된 럭셔리함을 즐길 수 있다. 한국인 승무원이 선내에 상주하고 있어 언어에 대한 부담 역시 덜 수 있어서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드림 크루즈는 세계적인 코로나19의 확산 여파로 약3개월의 공백 기간을 가졌다. 하지만 겐팅 크루즈 라인은 위기를 기회로 삼아 더욱 믿을 수 있는 크루즈로 거듭날 수 있도록 그 누구보다 철저한 승객 안전 조치를 강구했다. 그 결과 효과적인 청소 절차, 보건 위생 프로토콜, 종합적인 승무원 교육 등을 통해 안전한 환경을 구축했다. 겐팅 드림호는 9월부터 싱가포르 거주자들 대상으로 두달간 새로운 안전 기준에 맞춰 시험 운항 예정이며, 이를 기반으로 11월에 본격적으로 전 세계 여행객들을 받을 예정이다.

 

드림 크루즈 한국사무소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세계 크루즈 업계가 큰 어려움을 겪었지만 겐팅 크루즈 라인의 신속한 예방 조치와 강화된 방역 가이드라인으로 안전한 항해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할인율이 높은 프로모션과 출발 48시간 전까지 일정 변경이 가능한 유연한 예약 정책인 ‘크루즈 애즈 유 위시(Cruise As You Wish)’를 실시하여 미래의 크루즈 여행을 구상하는 여행객들의 부담을 줄였다.”고 전했다. 관련 자세한 문의는 드림 크루즈 웹사이트 www.dreamcruises.co.kr 또는 드림 크루즈 한국 사무소 02)733-9033으로 하면 된다.

에디터 사진
<사진제공=드림크루즈>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JAL, 서울-도쿄노선 취항 60주년 맞아
노랑풍선, 국내 여행 특가 프로모션 진행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Fly Arystan, 항공운송사업자증명 획득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싱가포르관광청-농심, 신제품 개발 참여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교원그룹,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패키지 선봬
트래블레이블, 역사 여행서 출간
이번호 주요기사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JAL, 서울-도쿄 취항 60 주년 맞이 탑승 이벤트 성료
에어부산, 대만 2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여행이지, 日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 확대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24년 3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